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Vlog】 [책을 읽겠습니다] 조유미 작가님의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19~23p

in #kr-overseas6 years ago

책을 목소리로 들으니 새롭네요. 스팀잇에는 참 좋은 목소리를 가진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진심을 담아 하나하나 읽어주셔서,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저는 이런 책 제목은 잘 안 읽어지던데, 내용이 참 좋네요. 저도 맨날 내 안의 나와 싸우느라 바쁘고 힘듭니다.

스모모님의 글을 보고 있으면 따뜻한 기운과 함께 무거운 무게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짧은 영상에서도 스모모님의 삶의 무게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왜 이렇게 잠만 자고 싶은지요. '더 자고 싶은 나'가 항상 더 힘이 센 것 같습니다. 스모모님이라도 스스로와 좀 더 친해지셨으면 합니다.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요) 지금 주무시고 있겠군요. 행복한 꿈나라이길 바랄게요:)

Sort:  

@ab7b13님도 스스로와 열심히 싸우고 계시는 군요. 에구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도 ‘더 자고 싶은 나’에게 질 때가 자주 있어여 ㅠㅠ 프리랜서라서 더 시간에 자유롭다보니 얼마든지 더 잘 수 있어서 곤란해요. 내가 나를 잘 감독하지 않으면 하루가 그냥 사라져버리거든요.

ab7b13님의 글에서도 따뜻함과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