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달입니다 ㅎㅎ
비싸서 그동안 못보내고 있었는데, 학교 가기 전에 여기 보내서 적응은 좀 시켜줘야겠기에...

헐~ㅎ한달..^

어서 커서 공립학교 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가격이....ㅋㅋ
팔로우 하고 방문 갑니다 ㅎㅎ

아.... 가격이.....ㅋㅋ
스팀잇으로 둘째 유치원비 가즈아~~!!!ㅋㅋㅋ
그나저나 저는 아이 낳으면 유치원 안보낼 생각이었는데....
말씀대로 학교가기전에 적응 시키려면 보내야 하는건가 싶네요 ㅎㅎ
아이도 아직 없으면서 지레 걱정만;;;;ㅋㅋㅋ

벌써 계획을 다 세워 놓으셨군요 ㅎㅎ
유치원에 안보내도 도서관이나 동네 놀이터 등에서 놀리시면 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집에서 영어를 안써서 영어 적응이 가장 큰 문제라 보내기로 했거든요.

하긴... 외국에 있으면서는 그게 문제이긴 하겠네요 ㅎㅎ
저도 아이 낳으면 언어 문제때문에라도 보내긴 해야 할 것 같긴 하네요...ㅋ 계획까지는 아니고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28.69
ETH 2428.2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