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PJ Day

in #kr-onephoto6 years ago

PJ Day
오늘은 "파자마 데이" 입니다.
쉽게 말해 잠옷 입고 학교 가는 날이죠.

도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

잘 이해가 안가지만
아이들이 파자마 데이를 좋아합니다.
각 반에서 무슨 좋은 일이 있을 때,
반 전원에게 주는 상처럼 파자마 데이를 합니다.
우리집 큰 아이도 좋다고 자리에서 일어나
세수하고 밥먹고 바로 나왔습니다 ㅎㅎ

뭐 아이가 좋다니 전 별로 할 말은 없습니다.
아직 초등 저학년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조~~을 때다, 즐겨라!

Sort:  

rokyupjung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kyupjung님의 #kr-steemstagram report 2. 많은 분들이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Partiko

...서 #kr-steemstagram 태그를 사용해주셨습니다.
songjechan, feelsogood, dj-on-steem illluck, tanky kimkwanghwa, dufresne, wos1482, bbooaae, pa...

정말 쌩리얼 잠옷인가요!?

네, 잠옷에 양말신고 외투 걸치고 학교 갔어요 :)

저희 아이는 유치원때 파자마데이라고 하루 자고왔었는데..^^~
아이들은 작은 이벤트라도 너무 좋아라하죠

귀엽네요. 어른도 그런 날이 있었음 좋겠어요. ㅎㅎ

잠옷 입고 어디 가시게요? ^^

다시 이부자리로..... ㅋㅋ

zorba님이 dj-on-stee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1/21]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enerva 뉴욕 dj-on-steem/td> DC 근교 hello-sunshine DC

재밌네요. ㅋㅋㅋ 파자마를 입고 학교라니. 즐거운 추수감사절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