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ld]옛것을 사랑하라 "워크맨"

in #kr-ol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개인적으로 옛날물건 &느낌을 기록하기 위해 옛것을 사랑하라!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의 포스팅으로 인해 옛날의 느낌과 소품들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향수를 느끼길 바라며 옛 소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image

image

image

제가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예전의 전자제품 강자 Sony의 워크맨입니다.
발상의 전환이 낳은 희대의 히트상품이라고들 많이 이야기 하는 워크맨은 걸어다니며 음악을 듣는다는 컨셉을 가지며 대히트를 쳤던 아이템이었습니다.
Sony를 필두로 타사에서 많이 개발되었으며 많은분들께서 소장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비록 지금은 핸드폰으로 음악을 듣는 시대가 왔지만 저때 당시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중 하나가 아니였나라는 생각이듭니다


옛것을 사랑하라 오늘의 아이템 sony사의 워크맨이었습니다


스팀.jp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저거 사려고 부모님께 책산다고 뻥쳤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ㅎㅎ

저도 그런적있습니다 ㅋㅋㅋ 추억돋네요

와 오랜만에.보내요
소닉 파라소닉 ㅎ ㅎ

그쵸?^^소니저당시만해도 전자기계의 최강이였는데...ㅋ

저도 집에 아직도 워크맨이 있어요 ㅎㅎ
산요, 파라소닉등 여러개가 있는것 같습니다.^^
아내에게 선물도 해줬었는데 ㅎㅎㅎ

와~멋진 남편이시군요!! 산요도오랜만에듣네요 그당시휴대폰최강자였는데...

크하.... 갖고 싶네요 ㅎㅎ
추억의 워크맨!!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풀보!!

추억의워크맨 풀보팅감사합니다^^

정말 어렸을때는 저것도 엄청 큰 가치였는데요.

정말그당시 대단 한물건이 아니었나 생각이듭니다^^

아 워크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억이다 ㅠㅠ

ㅋㅋ 추억돋으시죠?^^좋은하루 보내세요!!

꺄 진짜 워크맨 추억돋아요~ 작은 창으로 테이프 돌아가던 모습이 어찌나 설레였었는지요~ 보물1호였었는데 말이에요~:)

그쵸?^^저도 보물1호였어요 본의아니게박살난적이있었는데 그때만생각하면 아찔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오랫만에 보내요 +-+/ 워크맨!!!
어릴때는 간지의 대명사였는데ㅋㅋ

ㅋㅋ간지의대명사 공감합니다 학교수업시간에 한쪽손으로 귀막아 몰래듣던 추억이떠오릅니다^^

어렸을때 아버지에게 받았던 마이마이가 떠오르네요. 엠피쓰리가 생긴 이후로 찾아보지 않았는데 어디서 자고 있을지...

마이마이 삼성의 첫워크맨으로 기억합니다만...그때의추억이 하나둘씩 생각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