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자드의 일상#1] 퇴근 후 커피숍에서...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퇴근하고 커피 한잔 마시러 온 커피숍에는

사람들이 참 많이 있네요. 다들 즐거운 사람들과 행복하게 웃으며 대화를 나누고 같이 사진도 찍으며 불금에 맞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저도 내일 아침에 수업이 있는데 커피 마시고 힐링하려고
잠시 들렀습니다.
20170617_000248.jpg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2017년 6월 17일 토요일 12시 6분은 다시 돌아오지 않으니까요♡

Sort:  

퇴근후 평화로운 여가를 즐기셨군요~ 전 원고를 작성할때 가장 마음이 편안하고 힐링이 됩니다. 끊임없이 사고하고 그것을 결론지어 글로서 풀어낼때 느끼는 감정이 제겐 이루 말할 수 없을만큼 편하고 쾌감있는 행위입니다 ㅎㅎ 그것이 누군가는 땀을 내고 마시는 탄산음료 한잔이 될 수도, 하루의 끝을 마무리 지으며 갖는 티타임일수도 있겠죠.. 아무튼 간에 좋은 힐링이 되신 것 같습니다 ^^
요즘은 많이 퇴색되어 마치 방탕함을 합리화하는 말처럼 변했지만, 다시 돌아오지 않는 시간을 즐기라는 의미를 담은 유명한 명언을 하나 남기고 갑니다.
카르페 디엠!

즐긴건 아니고요 지금 즐기고 있어요 퇴근한지 얼마 안됐거든요 저도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글을 쓰면서 힐링도 스트레스도 풀리는 느낌이네요 얼른 문제 좀 풀고 들어가야겠어요 낼은 아침 수업이라서요 ㅠ

문인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의 특징이지요 .. ㅎㅎ 밤이 많이 늦었네요 내일 수업 잘하시고 다음 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평안한 밤 되세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멋지시네요 :) 퇴근후에도 공부하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어떤 수업인지 궁금하네요.

고등학교 수학 문제집이에요.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저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큰 힐링을 얻곤 하네요~

힐링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드시고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