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랑크톤 기록] 스팀잇을 시작한지 2개월 1/2 - 이벤트와 무상임대, 스팀파워 성장에 집중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놀러오지 않을수가 없었네요,

구글에서 디지털 노마드 치앙마이를 검색하니까 몇 가지 글이 나오길래, 천천히 읽으면서
아 (애나씨도 그렇고) 치앙마이에 가는 노마드 한국인이 진자 많은가보다.. 하고 읽고 있는데

중간에 애나라는 이름이 나와서 아 이사람도 애나인가? 나 애나라는 분 스팀잇에서 알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애나님이 이 애나님인 거예요!!
너무 반가워서 스팀잇 한달음에 뛰어와서 댓글 남겨요 ㅋㅋㅋㅋㅋ

블로그 글 너무 친절해요, 팁 많이 얻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유키님 저 현웃ㅋㅋㅋㅋㅋㅋㅋ
치앙마이 가는 노마드들이 많기는 해욬ㅋㅋㅋㅋ (웃음이 끊이질 않네욬ㅋㅋ)

네 그렇습니다. 아마 그 애나가 이 애나입니다!!!
치앙마이는 스토리는 다음달부터 새로운걸로 연재될것 같아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물어보세욬ㅋㅋㅋ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또한번 감사합니다 (_ _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