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토렌트의 차량이야기] 오빠 차가 되버린 그랜저 신차장기렌트 업체별 가격은 실제로 얼마나 차이가 나는 것일까?

in #kr-newbie7 years ago

오빠차~ 오빠차~~ 날 데리러가~ 갑자기 ㅎㅎ 노래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저도 너무 큰차보단 작은 중형의 차가더 이쁘던데 ㅎㅎㅎ 다들 차보는 안목들이틀리니 ㅎㅎㅎ
그래도 이쁘긴한데요

Sort:  

실제로 준대형으로 넘어가서 운전해보면 크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
차들도 예전보다 같은 체급일 때 크기도 더 커지기도 했구요
지금 쏘나타가 예전 그랜저(?) 크기 정도 되니깐요
오늘 아침에는 눈이 많이 왔네요
가시는 맛집 포스팅을 유추(?)해볼 때 이 근처 이신 것 같더라구요
출근길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2.45
ETH 2714.2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