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뉴비 인사드립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밋 가입한지는 7개월 정도 됬지만 활동은 이제서야 시작하는@yohanko입니다.

경기도 성남에 거주하는29살 군인입니다.
스팀밋은 작년 중순 EOS에 투자하면서 알게 됬었습니다.
EOS의 기술과 댄의 철학에 흠뻑취해 적금을 깨서 EOS에 올인했는데...
몇달 안되서 EOS의 가격은 매수가의 반토막이 났고(중국발 악재)...
저에겐 스팀잇을  할만한 멘탈이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미뤄두었던 스팀잇을 EOS의 회복과 함께 시작해보려고 돌아 왔습니다.

저는 카메라들고 여행다니는 걸 굉장히 좋아합니다!  

[몽골초원의 아침] 

몽골 여행 때 찍은 사진입니다. 투자하면서 가장 힘들 때 갔던 여행인데...
몽골의 광활한 자연은 투자로 받은 상처를 치유해주기 충분했습니다.
슬럼프에 빠진 코인 투자자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 주고 싶은 여행지 몽골입니다.
추후에 포스팅으로 자세한 비용과 가이드 추천까지 빠짐없이 해드리겠습니다:)

사진에 관심있으신 분들!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  EOS에 올인하신 분들 :)  
그리고 스팀잇 커뮤니티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ㅎ

Sort:  

몽골사진 정말 멋지네요~ 크게 뽑아서 거실에 두고
싶을 정도입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으로 컴백하신 것도! 스사모 회원이 되신것도 진정 환영합니다~!^^

허.. 그런 과찬을..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릴게요!!

몽골도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네요ㅠ 스사모에서 나왔어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잘 부탁드립니다^^

몽골 정말 좋아요! 특히 카메라와 함께라면 최고의 여행지 입니다! 저도 잘부탁드릴게요!ㅎㅎ

안녕하세요!
군인을 정말 존경하는 한사람으로써 군인이라는 글이 보이자마자
들어오게 됐어요 ㅎㅎ
사진도 좋아하는데 사진도 잘 찍으시네요!!
같은 뉴비로써 우리 열심히 해봐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

군인을 존경하시다니!
저도 방문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는 -40% 유저입니다 .
저도 멘탈상 며칠 못했는데
이제는그냥.. 장기예금이라 생각합니다.. (눈물)

크.. 저도 작년에 그런 마음이였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0.5불에 매수한 덕분에 지금은 좋은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많이 힘드시면 EOS에 대해 공부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알면 알수록 믿음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코인입니다! :)

몽골의 초원은 정말 아릅답네요. 가보지 않아도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일 것 같습니다.
성남에 거주하시는군요?! 스사모 회원님이라 반갑고.. 근거리라 더욱 반갑습니다 ㅎ
저는 멋진 사진으로 인사드릴 실력은 아니지만... 그래도 @yohanko님 사진 보러 자주 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사진 자주 보여달라는 말씀~ㅋ)
팔로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밤되세요~

스사모 신입입니다 잘부탁드림니다

안녕하세요 ;) 스사모에서 보고 왔어요~ 반갑습니다!!
사진 정말 멋지네요-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에요.^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