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초보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in #kr-newbie6 years ago

환영합니다.

IT라는 말에 왠지 끌리네요. ^.^;;
이곳은 IT 쪽 분들이 많이 없어서 외로와요 ... ㅠㅠ

사진을 공개하시니 용기가 있으신 분인 듯 합니다.
좋은 관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아무래도 IT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전문적인 글은 아니더라도
소소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초보라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글 읽어보러 가야겠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766.85
ETH 3081.6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