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보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을 처음 시작하게 된 초보입니다.
주제는 일상, 게임, IT 위주로 작성하게 될 것 같고
좋은 글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필.jpg

사진이 원본사이즈라서 엄청 큰것 같아 좀 부담이 ㅋㅋㅋㅋㅋ
아무튼 잘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시작!!

Sort: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자주 봤으면 해요. 팔로할게요

안녕하세요. 오늘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최근에 시작했습니당
많은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이제 막 가입하고 시작해서 많이 배워가야겠어요!

반갑습니다 :-) 같이 열심히 잘해봐요~! ^^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welcome & great to see you getting active here! :)

nice to meet you. I hope to go along well. :)

앞으로 좋은 글 많이 기대 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함께 성장해요~!!! 화이팅!!

@innovit의 보팅원칙 1. kr-join 첫 인사글 하루에 4명 풀보팅하기에 선정되셨습니다. 나중에 여유가 되신다면 동참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일주일전에 스티밋 입성한 뉴비입니다 ^^ 화이팅입니다!!!

반갑습니다. 막 시작해서 하나도 모르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IT라는 말에 왠지 끌리네요. ^.^;;
이곳은 IT 쪽 분들이 많이 없어서 외로와요 ... ㅠㅠ

사진을 공개하시니 용기가 있으신 분인 듯 합니다.
좋은 관계가 되었으면 합니다.

뉴비님들의 가입인사에 제가 댓글로
제 글도 홍보좀 했으면 합니다.

개미가 살려면? 23일간의 소회... 뉴비 지도서
https://steemkr.com/kr/@yhoh/23

제가 나름 공들여서 열심히 쓴 글인데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아무래도 IT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전문적인 글은 아니더라도
소소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초보라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글 읽어보러 가야겠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반갑습니다! 환영해요 팔로우하고 갈게요~~!ㅎㅎ

반갑습니다. ^^ 저도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저도 자주 놀러갈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38.71
ETH 3178.8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