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붙잡을오예스] #5 조금씩 늘어나는 뉴비님들

in #kr-newbie5 years ago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오예스님! 저도 제 닉네임에 대해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부르기 쉽게 파워가 어떨까 합니다 ㅎㅎ 예전에 알던 전도사님의 어린 아들이 한창 만화에 푹 빠져서 자기 이름은 파워라고 하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혹시 SP대여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글 하나 올리니 금방 달아서 댓글도 못달게 하더라구요.. 도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아아 이미 대여해주셨군요! 방금 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엇 답답하실 것 같아 바로 해드렸습니당 100일동안 무상임대입니다. 앞으로 좀 더 마음껏 포스팅하시길 :D

네 매우매우.. 답답하더라구요 ㅎㅎㅎ 거기다 SP는 왜 이렇게 안 오르는걸까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