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붙잡을오예스] #5 조금씩 늘어나는 뉴비님들

in #kr-newbie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오예스입니다.
처음엔 찾기 너무나 어려웠던 뉴비분들 조금씩 만나뵙고 참여자가 늘어나니 우연의 일치일테지만 괜히 혼자 뿌듯하네요. 정리 한 번 하지 않으면 복잡해질 것 같아서 뉴비 명단 업데이트 합니다.

일단 오예스 뉴비가 되어주시기로 한 분들 부터!


새로운 오예스 뉴비 소개


1.@hyangah107
끌로이님(닉넴 수정), hyangah107님 너무나도 부러운 제주도 다녀온 이야기를 연재하고 계세요. 깜짝놀랄 사실은 엄청난 중국어 능력자시라는.. 아직 모르는 게 많지만 숨겨진 매력이 많을 것 같은 hyangah107님 많이 환영해주세요:D
그날, 겨울 제주 #2


2.가상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해보고 싶어서 스팀잇에 입성하신 @xlalekdltm님!
짧게 줄여 파워님이라고 불러주시면 된답니당:D!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의 홍보없이도 자발적으로 저희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해주셨답니다!
자기개발에 관한 콘텐츠와 자신의 생각을 나눠주실 포스팅 기대됩니다.
늦게나마 가입인사 드립니다..


3.제이디님! @jay2dream
스팀달러에 대한 좋지 않았던 짧은 기억이 따뜻해질수 있도록 많은 분들과 교류하시길 바랍니다.
해외출장을 많이 가셔서 여행기, 맛집을 소개하고 일상을 공유하려 하신다네요.(a.k.a. 이집트가 부산보다 편한 분)최근 이집트 여행기를 올리셨으니 이집트가 궁금하신분들 환영해주세요!
스팀잇 가입인사 겸 첫포스팅입니다.


4.@crosssam 님 크로스쌤님(역시 닉네임 수정!)
영어문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서 올려주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영어샘이신것 같아요! 스팀잇에 영어에 관심있는 유저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새는 that절에 관해 설명해주시고 있네요. 새로운 영어샘을 환영해주세요!
안녕하세요 - 가입인사드립니다


5.@yahoonoo
오늘 막 가입한 따끈따끈한 뉴비분 입니다! 콩이오빠님. 너무나 감사하게도 먼저 오예스에 참여해주신다고 말씀해주셨답니다:D 귀여운 토이푸들 '콩이'의 사진과 일상 포스팅을 게재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댕댕이들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콩이오빠님 팔로우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가입 첫글!) 스팀잇에 처음 가입하게 됬네요~


뉴비님들 환영하고 앞으로 스팀잇에서 왕성한 활동 기대하고 언제나 응원합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부담없이 즐겁게 활동하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오예스 뉴비님들은 oyes태그 사용시 조금 더 보팅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D

뉴비님들이 늘어나고 스파가 점차 부족해지면서 스파조절중이니 풀봇 아니여도 너무 서운해하지말아주세요.


암암리에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해주시는 고마운 오예스 원정 대원느님들 언제나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 너무 자주 소환하는 것 같아 오늘은 부르지 않을게요. 감사합니다.


오예스 뉴비가 되고 싶으시거나 원정대로 도움 주실 분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로 달아주세요:D
아 참고로 100SP 무상임대, 6분께 임대해드려 4자리 남았습니다. 필요하신 분 말씀해주세요.

그럼 모두 좋은 밤 되시길:D

Sort:  

안녕하세요 oyes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오예스님 저 크로스쌤으로 불러 주세요^^ 다시한번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크로르쌤님! 앞으로 멋진 활동 기대할게요:D

오예스 프로젝트 흥하라!

사실 제 생각보다 너무 흥하고 있다는 비밀이 ㅋㅋㅋㅋ 제이디님 감사해요:D

응원합니다아!!! 참고로 닉네임은 클로이에요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억 제가 항상 남의 이름을 멋대로ㅋㅋㅋㅋ 바꿔 불러요 죄송 클로이님! 이름이 예쁘네요:D 앞으론 클로이님으로!

응원합니다!

엇 홀연히 나타난 능력자님이 응원해주시다니... 감사드립니다 :D

Congratulations @oye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오예스님! 저도 제 닉네임에 대해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부르기 쉽게 파워가 어떨까 합니다 ㅎㅎ 예전에 알던 전도사님의 어린 아들이 한창 만화에 푹 빠져서 자기 이름은 파워라고 하던게 갑자기 생각나네요 ㅋㅋㅋ 혹시 SP대여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글 하나 올리니 금방 달아서 댓글도 못달게 하더라구요.. 도움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아 이미 대여해주셨군요! 방금 봤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으엇 답답하실 것 같아 바로 해드렸습니당 100일동안 무상임대입니다. 앞으로 좀 더 마음껏 포스팅하시길 :D

네 매우매우.. 답답하더라구요 ㅎㅎㅎ 거기다 SP는 왜 이렇게 안 오르는걸까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예스 프로젝트 응원해용ㅋㅋ
화이팅

달콤파파님 ㅠㅠㅠ 항상 감사드려요

오예스님 응원합니다 :^)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살짝님! 꾸준히 활동해주셔서 어찌나 기쁜지 ^_^ㅋㅋ

뉴비지원 정말감사드려요~ 아직 스팀잇이 어렵지만 계속 공부하면서 꾸준히 올려야겠어요ㅎㅎ

아닙니다 콩이님이와주셔서 감사하져 ㅋㅋ 점차 익숙해지실거에여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