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7. 보팅이벤트 리스팀 주의하기

in #kr-newbie6 years ago

리스팀에 대한 제시님의 생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보팅이벤트 포스팅을 만나면, 어느 정도 선에서 제가 받아들일 수 있는지 없는지를 판단하고 참여하려고 노력하는 와중에 이 포스팅을 만났습니다. 제 나름의 기준을 잡고 좀더 신중하게 스티미언 활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듭니다.

Sort:  

아.. 저거 실제로 도움 안되는데.. 스팀파워 있는 사람들 처럼 글쓰는데 그거에 낚여서 모르는 사람들이 리스팀을 자꾸 해서 피드에 나오길래 그런거에요 ^^ 나쁘다라기보다 제 피드에 지저분하게 쓸모없는게 떠서 에너지 낭비가 되니까요..

네~ㅎㅎ 어떤 의미이신지 알아요^^ 저또한 공감한 글이기에, 리스팀 이벤트에 대한 저의 생각 정립에 도움이 되었다는거였어요^^

크는 법도 잘 알겠네요. 이리저리 보니까요. 마케팅 기법들이 장난 아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269.26
ETH 3067.6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