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적응기] 11. 저자보상과 큐레이션 보상 스팀잇 보상 구조 알아보기

in #kr-newbie6 years ago

아이공...제시님, 영광입니다요^^

이번 포스팅을 읽다가 "고래님"을 찾아다녀야 하나 싶던 찰나에

저의 닉넴이 보여서 '분명 좋은 얘기이실거야'라고 예상하고 읽었는데

저를 홍보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당일날 가입인사하는 줄 모르고 저도 며칠 후에 알게되어서 했었구요(아쉽네요^^), 처음 설정이 스팀달러 50%와 스팀파워 50%로 되어 있어서 그게 좋은건가보다 하고 그렇게하다가 스팀파워를 올리는게 좋다는 글을 보고 요즘은 또 스팀파워만 100%설정. 오늘 댓글보고 또 배웠습니다.

제시님 덕분에 제가 스팀잇에 대해 더 이해하고 적응하고 있습니다.

(풀보팅드리려고 하는데, 왜 풀보팅이 안될까요? 직전에 읽은 글에서 풀보팅바가 뜨길래, 이제 나도 풀보팅이 되는구나~하고 신났는데, 이번에는 그냥 클릭만 되네요ㅠ 첫번째만 되나? 저는 여전히 좌충우돌 중입니다^^)

Sort:  

busy 에서요? 그냥 저같은 플랑크톤 글에는 25% 정도만 하세요. 어차피 우리네 인생은 당분간은 업그레이드만 해야 하니까요. 편안한 밤 되세요.

busy 사용안하고 쓰는데, 요즘 의문인게 어제부터 하루에 한번씩 '풀보팅바'가 뜨는데, 그게 왜, 언제, 갑자기 휙 나타나는지 가늠을 못하고 헤메고 있어요.

풀보팅은 소중한거였어요. 막 사용하면 안되는거였어요. 정작, 드리고 싶은 분들께 못드렸네요ㅎㅎㅎ

제시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저는 다른분들 글볼때 모바일로 busy로 보면서 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388.31
ETH 3311.9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