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25화 구두>

in #kr-newbie7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25-1.jpg
25-2.jpg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

Sort:  

제 여친도 화장 안 하는데
안 해도 괜찮아요
남자들 대부분 청순한 거 좋아하는데, 화장 너무 많이 하면 그 청순한 게 사라져서... 저는 싫음 ㅠㅠ

재동의 감사합니다!

저희 남편도 화장 안하는게 더 낫다고 항상 그래요~ ㅎㅎ
저 웨딩사진 찍을 때도 화장 그냥 안하고 하면 안되냐며...ㅋㅋㅋㅋㅋ
남자들 눈에는 진한 화장이 오히려 부담스러운가봐요 ^^ㅋㅋㅋ

그쵸ㅋㅋ 구두보단 운동화가 최고에요^^
재밌게 읽고갑니다.^^감사합니다.^^

운동화는 한번 신기 시작하면 벗을 수가 없어요 ^^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저 역시 구두보다는 운동화가, 치마보다는 바지가, 화장한 얼굴보다는 쌩얼이 더 좋은데...편하게 최고!!!!!!ㅠㅠ뭐 중요한 날에는 나름 꾸미니까 괘 괘 괜찮...괜찮겠지요?? ㅋㅋㅋ 오늘도 200% 공감되는 @webtooner님의 웹툰 잘 보고 갑니다!!!!!!! 히힛. 좋은 하루 되세요~~~^^

한밀리님~ 역시 편한게 최고지요 음하하!!^^
저도 중요한 날에만 꾸미는게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의 입장(저의 경우)에서는 아프고 불편해도 참고 하이힐(구두)을 신는 여자분들의 행동은 마음으로는 이해는 되나, 머리로는 이해가 안되요...ㅎ~

하이힐을 신으면 예쁘기도 하고 특히 날씬해보여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발바닥 물집정도는 각오해야 한답니다...ㅠㅠㅠㅠㅠ

점점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내려 오셨군요. ㅎㅎ

네 ㅋㅋㅋ 단계별로 내려왔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공감갑니다.ㅎㅎ
구두 너무 불편해요 ㅠㅠㅠ

편한게 최고라고 생각해요~ ㅠㅠㅠㅠ
하루종일 구두 신고 돌아댕기다가 구두를 벗고 바닥을 밟았을 때 기분은 말로 표현 할 수 없어효 ㅠㅠㅠㅠㅋㅋ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고 싶어요~~

ㅋㅋㅋㅋ 아 넘나 공감되요. 20~23살까지 열심히 구두 신은거같아요. 지금은 결혼식갈때만 꺼내요... ㅋㅋㅋ

ㅋㅋㅋ 저도 20대 초반에는 굽이 닳도록 열심히 신다가 조금씩 나이들면서 예뻐서 일단 사놓고 안신는게 몇개 생기더니... 이제는 그냥 운동화만 삽니다 ㅠㅠㅠㅠ

맞아요, 남자가 보기에도 구두는 정말 불편할 것 같아요 ㅜㅜ 발목건강에도 안좋구...

발가락 모양도 변형되고 정말 안좋다고 그러더라구요 ㅠㅠ
역시 편한 운동화가 가장 최고인 듯 합니다ㅋㅋ

구두....넘나 발이 아픈것....
저도 구두 버리고 운동화로 갈아탄지 오래됐어요!!
편해지니깐 구두 이제 못신겠음....@.@....

저도 구두는 정말 새것 아니고는 싹다 버렸어요~!
구두는 높은 건 다시는 못 신겠더라구요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39.92
ETH 2432.2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