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확실히 주의 하며 말할만 하네요
지금 처음으로 만났기에
한번 첫인상이 굳어지면 그대로 가기 마련이기에
저렇게 딱 잘라서 말하는거
정말로 중요하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맞아요! 연애할때나 사회생활 할 때도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사회생활에선 그게 잘 안되네요... ㅠㅠㅠㅠ

인연을 만나는데는 있어 입에 묻은 음식이 장애물이 되지는 않는것 같아요 ^-^

지금도 남편은 여전히 음식을 묻히고 먹어요ㅎㅎㅎ
하지만 연애때랑 똑같이 제 눈엔 아직도 그저 귀엽기만 하네요 ^^

오오옷 다행이네요 나쁘게 생각하지 않으셨다니 ㅎㅎㅎ

오히려 귀여웠네요 ㅎㅎㅎㅎ

역시 인연이었나봐요~~^^

그랬죠.. 그때는...^^ㅎㅎㅎㅎ

둘 다 착하고 소심한 사람들인가 봐요.

소심한건 맞는데 착한건 잘...ㅎㅎㅎ
아마 첨이라 조심스럽게 행동했던 것 같아요 ^^

나름 성공적인 소개팅 이었네요.^_^ 귀여우셔라~ㅎㅎ

맞아요 행복했어요 ㅋㅋㅋㅋ
귀엽게 봐주시니 좋네요~~^^ㅎㅎ

(๑・̑◡・̑๑) ㅎㅎ 재미있고 흥미진진 한데요~ 그림도 깔끔해요~ 👍

칭찬 해주시니 넘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서로 잘 맞는 사이인 것 같아요ㅎㅅㅇ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위로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욤귀욤하신 남편분이시네여

찌니님~~^^^
앞으로 귀염시리즈가 몇 개 더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우왓~!
기분이 좋아졌어용~ ^^

흐미 팔뤄했다고 생각했는뎅...
팔뤄가 안되어 있어서 샤샤샤샤샤샤~샥 팔뤄했어용~ ^^
글 놓칠뻔했어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넘 귀여우신 것 같아요 ^^

어이쿠~!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