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19화 내가 좋아하는 친구 >

in #kr-newbie7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19-1.jpg
19-2.jpg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설날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퍽퍽살은 뒤로 미루는 저로서는
님과 맞지 않을지도 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역시 치킨의 맛을 아시는군요 ㅋㅋㅋㅋㅋ
저희 뷔페를 함께 가는것으로... 어떠신가요 ㅋㅋㅋ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먹어! 부분에서 개로 변하는 부분 빵터졌네요ㅎㅎ
1화부터 구독하러 갔다올게요오~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저 친구와 고기를 먹으러 갈때는 항상 제가 개가 된 듯한 느낌을 받아요 ㅋㅋㅋㅋㅋ

저희 완전 베프될듯.

저도 닭다리 안좋아해요.

고추참치님... 정말 생각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
왠지 닭다리랑 날개 킬러일 것 같은 이미지인데욤 ㅋㅋㅋㅋㅋㅋ
언제한번 치킨 먹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다리와 날개 안좋아하는 친구ㅋㅋ
고기 먹으러 갔는데 고기안좋아 하는 친구도 전 좋더라고요ㅎ
잘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기 먹으러 갔는데 고기 안좋아하는 친구 정말 최고네요~!!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소개시켜 주시면 합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홀릭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친구합시다ㅋㅋ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넴넴 좋아요^^!!
새해 복 마니받으세염^^

저도 일단 베프의 조건이 되네요 ㅎㅎㅎㅎ
닭가슴살 매니압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닭가슴살 매니아라면 정말 저에게는 완벽하나 조건입니다!!^^

ㅋㅋㅋㅋㅋㅋ나의 평생절친 찾았따★
웹투너님을 위해 닭다리를 드리겠습니다
절 위해 웹툰 마니마니 찍어내쥬세여..!

ㅏㅓㅗㅑ.gif

룰루랄라

찌니님~~ㅋㅋㅋㅋㅋ
역시 찌니님이세요 ㅠㅠㅠ 그럼 찌니님이 날개드시고 제가 닭다리 먹는걸로 하겠숨당 ㅎㅎㅎㅎㅎ
잼나는 웹툰 노력할게용 !!^^♡
감사합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은.....절친이 되실수없겠네요 ㅋㅋㅋ 닭다리 킬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웹투너님!!! :D

역시 닭고기라면 닭다리지요 ㅠㅠㅠㅠ 츄릅..ㅋㅋ
지성님과는 뷔페에 가서 맘껏 먹고 오는 걸로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지성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다리 좋아하지만 날개가 싫어요ㅋㅋㅋㅋㅋ
저랑 반 정도만 친구하시는 걸루~ ㅋㅋㅋㅋㅋㅋ

케이지콘님 그럼 다리는 케이지콘님이, 날개는 제가 해치우는 것으로 하지요...ㅋㅋㅋㅋ
여기계신분들 함께 치맥이라도 해야 할 판이네용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59.49
ETH 2619.4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