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17화 바퀴벌레 >

in #kr-newbie7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17-1.jpg
17-2.jpg
17-3.jpg

바퀴벌레 제일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날아다니는 바퀴님이 제 얼굴로 뛰어든적도 있어요 후훗.

케이지콘님...넘나해맑게 말씀하시는게 무서워요ㅠㅠㅠㅋㅋ
저였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기절각입니다....으악ㄱㄱㄱ상상만해도 소름끼쳐요~~~~!!!!!ㅠㅠㅠㅠㅠ

기다렸습니다!!!! 댓글에 답글도 안달고 바로 넘어와서 봤어요 ㅋㅋㅋ여윽시 제취향. 아니아니 바퀴벌레가 제 취향이라는 말이 아니구요 ㅎㅎ저도 친정집이 주택이라ㅠㅠ2~3cm넘는 바퀴벌레도 많이 봤답니다...ㅎ...산바퀴 미국바퀴 으으으으악 바퀴벌레는 왜 생명도 그리 질긴지ㅠㅠ꿈이...어쩌면...꿈이 아니셨을지도...

기다리셨다니...넘나 감동받았어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꺅..혹시 2~3센치라면 날아다니는 바퀴벌레인가요?ㅠㅠ
저도 첨에 그거보고 기절할뻔했어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족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의 만족스런표정 ㅋㅋㅋㅋㅋ

바퀴벌레가 생존력 하나는 끝내주죠... ㅋㅋ

생존력이 강해서 더 싫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
바퀴없는 세상에 살고싶네요ㅠㅠㅋ

ㅋㅋㅋㅋ바퀴벌레를 본 적은 없지만 상상이 되네요.
저는 과감하게 퍽!내려칠겁니다.ㅋㅋㅋ
자주 구경하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꺅~~용감하십니다!!
전 언제쯤 과감하게 내려칠수 있을까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자주소통하고 싶습니다^^~~

처음이 어려운겁니다.ㅋㅋㅋ
자주 놀러오세요~

역시 술이라도 먹고 언젠가 한번 시도해 봐야겠어요ㅋㅋㅋㅋ
넵 팔로우 했습니다 ^^~~

으악...저도 바퀴벌레 너무 싫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웹투너님 바퀴벌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벌레를 정말 벌레처럼 그리면 제 그림에 제가 무서워 할 것 같아서 걍 귀엽게 그려버렸어요ㅠㅠㅋㅋㅋㅋㅋ
단지 그림이라도 벌레라면 무서워하는 쫄보랍니다 엉엉ㅠㅠㅋㅋㅋㅋ

바퀴벌레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여 ㅋㅋㅋㅋㅋ
바퀴벌레 최고봉은 날아다니는 바퀴벌레... 내손 반만한게
자취방 날라다녔을때가 떠오르네여 으으...
긐켬 ㅠㅠㅠ

진짜 바퀴벌레처럼 그리면 제가 그림그리면서 무서울 것 같아서 못그렸어요ㅠㅠㅠㅠㅋㅋㅋ
헉 날아다니는 바퀴벌레.....바퀴벌레주제에 왜 날개가 있는 걸까요ㅠㅠ 넘나싫어요!!그켬그켬!!

바퀴가 너무 퀴요미 입니다 ㅎㅎㅎ

바퀴벌레따위 귀엽게 표현하고 싶지않았지만ㅠㅠ 넘 진짜처럼 그리면 제가 그리면서 무서울 것 같아 시도하지 못했답니다ㅠㅠㅠㅋ

고키부리... ㅂㄷㅂㄷ
한번나타나면 방역업체 꼭 불러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집니다.
신랑이 세상 그 어떤것보다 바퀴벌레를 싫어해여..

역시 바퀴나타나면 온집안 대 소동이 벌어지지요ㅠㅠㅠㅠ저희남편도 바퀴벌레 못잡아요...ㅠㅠ 슬픕니다...ㅠ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