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16화 자비란 없다 2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그그날제목.jpg
16-1.jpg
16-2.jpg
16-3.jpg

뷔페사랑♡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 ㅠㅠ

Sort:  

크아.. 아픈사람 집에두고 뷔페라니..
안타깝지만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ㅋㅋ
짱짱_작은거.gif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뷔페는 사랑입니다 ㅠㅠ

앗ㅜㅜ 슬픈 결말!ㅋㅋ
감기 걸리셨군요
요즘 찬 바람이 심해요
얼른 나으셔서 뷔페 또 가자고 하시길ㅎㅎ

뷔페는 감기와 상관없이 항상 가고싶은 곳이랍니다...ㅠㅠㅋㅋㅋ

으앙 슬프고 분한데 상황이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웹투너님 복수 너무 귀엽잖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ㅋ
은근 저 복수 즐기는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으 으아니ㅠㅠ으아니!!!!!!뷔페라니 뷔페라니ㅠㅠㅋㅋㅋ웃고있었는데 새드엔딩 ㅠㅠㅋ 복수에 성공하여 승리의 미소를 짓고 계시리라 생각했더니... 역시 인생은 실전인가요...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뷔페에 두손두발 다 들었습니다 ㅠㅠㅠㅠ
뷔페 가고싶어요 엉엉 ㅠㅠㅠㅠ

신김치에 남은 밥 먹는 모습이 너무 짠한건가요. ㅠㅠㅠㅠㅠㅠ
뷔.페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김치도 아니고 신김치라는 단어에 더 짠하게 느끼신 듯 하네요..ㅠㅠㅠㅠㅠㅋ
신김치는 불판에 고기랑 구워먹어야 제맛이지요 ♡

으 동생분 얄밉얄밉ㅋㅋㅋㅋㅋㅋㅋㅋ
산낙지 먹겠따고 칼이랑 복수의 점찍기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여
오늘도 잘보고가요♡ 웹투너님♡
날씨 무지 추운데 감기 꼭꼭 조심하셔용!!

감사합니다^^!!
그래도 그나마 날씨가 풀려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저 복수 은근 즐기는 듯 함뉘다....ㅋㅋㅋㅋ 변태인감용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그림에 재미있네요.

반갑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나 ... 너무 슬픈데요 ㅜㅜ
뷔페 ...... 뷔페 뷔페 !!!!!
저도 모르게 감정이입 됐네요 ;;

흐흑 ㅠㅠㅠㅠ
감정이입까지 해주시다니 뭔가 감동이에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실 요즘은 뷔페가 더 맛없어요 ㅋㅋ 산낙지짱

전 뷔페라면 뭔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정신나간사람처럼 뷔페를 활보하고 다닙니다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