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 뉴비 밋업 #1 ♥ 이태원 벙개로 변경 재공지 - 내일 목요일(6일)이예요^^

in #kr-newbie6 years ago

뉴비밋업.jpg

역시 처음 아프고 힘들군요 ㅎㅎㅎ 제가 노쇼 때문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좀 규칙을 어렵게 했나봐요. 신청도 저조하고 그나마 노쇼도 또 생기고 ㅋ

.

하지만 @haga님이랑 용감하게 이태원에서 벙개를 하기로 했답니다.^^ (그래봐야 스팀잇 얘기겠지만 ㅎㅎ)

해서 내일 이태원을 지나가시거나 오실 수 있는 분은 자유롭게 참여하시면 돼요~ (하가님 나와바리(?)가 이태원이라고 하셔서 장소 추천을 받았습니다^^)

일시 : 2018년 3월 8일 목요일 저녁 7시 ~10시
장소 : 이태원 탭퍼블릭
회비 : 1/n (메뉴보니 대략 2만원 이상 정도 생각하시면 될듯)
신청방법 : 보팅+팔로우+댓글+오픈톡방 입장하시고 시간 맞춰 오시면 되요^^

.

비록 조촐한 밋업이지만 이런걸로 의기 소침해 하진 않아~

할테니 용기를 주세요 헤헤^^

Sort:  

하하... 나와바리가 맞긴 합니다 ^^ 회비는 맥주는 개인당 마시는만큼이구요 안주는 나눠서 내면 2만원 안될것 같고 그래요 ㅎㅎㅎㅎㅎㅎ 내일 뵈어용!

아하 내일 잘 알려주세요 ㅎㅎ

즐거운벙개^^ 되세요~~

넵 감사합니당^^

참석을 못하지만 언제나 응원을 드려요~!!!

넵 감사해요~
기회가 될때 함께해요^^

밋업 응원합니다!

넵 감사해요~ 아자^^

밋업 응원합니다~ 언젠가 바글바글해질 날을 기원하면서!

네 바글바글 생각만해도 흐믓^^

오오 재미있는 이벤트가^^!!

네 재밌으니 오세요 ㅎㅎ

참석하고 싶네요^^ 보팅하고 팔로우했는데..단톡방 참가는 어떻게 하나요?

톡방에서 뵀지만 여기다 일단 남기고 내일 수정^^
https://open.kakao.com/o/gkX2TfI

노쇼 무엇 ㅜㅜ..이태원 ㄷㄷ!!
예전에 가봤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이번엔 사정상 참가 못하지만 즐거운 밋업되시길 ㅠㅠ

다음엔 꼭 함께해요^^

우와 즐거운 벙개네요!!
아이 때문에 참가할 수는 없지만...
이런 밋업이 스팀잇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

넵 감사해요~
스팀잇을 알아가는 좋은 시간이 되도록 할께요^^

즐거운 번개팅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