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리자드의 일상#7] 수포자가 없어질 수는 없을까?

in #kr-newbie7 years ago

이 글을 고등학교 때 읽었다면 얼마나 좋을 까요 ㅠㅠ 저는 완전 수포자였는데 "핵탄쌤"(나름 유명 강사라고 하시던데 아실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덕분에 고 3 때 기본 개념을 조금이나마 익히고 부분 수포자가 된 사람이라 이 글이 더 와닿습니다. 사실 수학도 재미를 붙이고 노력만 한다면 누구나 어느 수준은 다 할 수 있는 과목인데 진입장벽이 높은 것 같아요. @yurizard님의 은사님과 yurizard님 같은 수학 선생님들이 더 많아진다면 전국의 수포자들이 줄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면 나이가 들어서도 수학공부를 조금씩 해보고 싶네요... 특히 미적분은 도전해보고 싶은 영역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Sort:  

아니에요 전 아직 은사님 따라가려면 멀었네요 전 요즘 빔바님을 통해 제가 모르는 부분을 많이 배우고 있는걸요 빔바님 덕분에 스팀잇 많이 의지하고 있어서 제가 늘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