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냉정과 열정 사이... 당신은 어디인가요?

in #kr-newbie7 years ago

중학교 떄 재밌게 읽었던 책이네요! 개인적으로 영화는 너무 재미가 없었다는... ㅋㅋㅋㅋㅋ 이후에 좌안/우안이라는 작품도 두 작가가 협업했던 것으로 아는데, 이런 방식의 소설은 처음 접했어서 신선하게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 :)

Sort:  

아~ 영화가 재미없으셨다니...ㅜㅜ 제가 영화의 여주인공이었던 진혜림을 좋아했던 사람으로서 @vimva님을 즉각.... 즉각??? 할 수 있는게 없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좋아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 사실 전 영알못이라 제 판단은 그리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알못'이라 함은...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의 준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또 새로운 것을 알게 되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