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보상 수준에 만족하십니까?

in #kr-newbie7 years ago

처음에 제목을 보고 '스티밋 보상이 적다는 얘기신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 아니었군요 ㅋㅋㅋㅋ 블로그를 많이 키워보신 분이 그렇게 얘기하시니 더욱더 스티밋의 큰 보상이 와닿네요.

보상 많이 받는 글들을 보면 부럽긴 하지만 사실 한 글에 10달러 이상씩만 찍혀도 엄청나게 많은 보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커뮤니티가 더 커지고 나서도 지금 정도의 보상을 모두가 받을 수 있도록 잘 시스템이 구축되면 좋겠네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하하 전혀 아닙니다. 사실 과하다는 생각도 들지요.

저는 보통 한번 시작하면 꾸준히 하는 건 자신있는터라 이렇게 꾸준하게 저의 스팀잇 내에서의 역활을 키울 수 있을정도로 발전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거든요.

보통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 빠르게 달아오르는 타입이라 제 생각에는 몇 개월안에 스팀잇내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 같거든요. 물론 지금도 빠르게 변화하지만요. 조금 더 안정적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