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보팅 많이 받는 법 2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e7 years ago

첨부 사진에
스팀 로고를 붙여라~

사람들은 다른 용도로 쓰던걸
이곳에도 붙여 넣기 식으로 하는 것을 싫어 한다.

스팀밋만을 위해 만들어야
보팅을 많이 받을 수 있다

Sort:  

뭔지도 모르고 가입을해서
뭔지도 모르고 보다보니
아 여기도 치열한 삶의 현장이구나 싶네요
이해가 안되는 것들이 시간이 가면
한계를 극복하고
평범해 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벤티님이 올린 동영상을 보면서
작은 희망을 가져 봅니다.
감사합니다.

즐기면 됩니다.
내가 좋아 하는거 하면서
추억을 저금 한다고 생각 하세요

항상 밝아보여 좋습니다~보팅하고 갑니다..

매일 매일
신나는 스팀잇 만들기~

오 좋은 팁감사합니다~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예 감사합니다~

뒤에 날씨가 참 좋네요~ㅎㅎㅎ

요즘 하늘이 맑아요 ㅎ

보팅 많이 받는 법 스팀 로고를 붙여라^^

스팀만을 위해 준비한 느낌 주면 훨씬 좋습니다

하하 귀엽기까지한 스티밋로고!

그쵸 그쵸😃😃

사람과 사람의 관계에서 공통분모는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스팀잇과 관련된 것을 연결시키는 것은 역시 중요하군요.
진리를 다시 깨치고 갑니다. ㅎ

구슬과 꿰어야 보배죠

동영상들이 많은 도움이 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계속 스팀잇 공부하는 중입니다.

아무것도 아닌거 같지만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노력이 숨어있는 포스팅 잘 봤습니다 ^ ^ 저도 많이 배울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