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드립니다. 팔로워 100명을 넘었습니다. Thank you. More than 100 followers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100.jpg

@kimhyeran 님의 추천으로 시작한 스팀잇이 어쩌다보니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100명을 넘겼네요~

트위터와 다르게 찌라시, 정치글, 헛소리 등이 없어서 좋습니다.
물론 유저수가 많아져 갈수록 어쩔수없이 생기겠지만요ㅋㅋ

만화와 움짤등 창의력을 짜내어 여러가지 만들어보고 있는데
허접한데도 좋은 반응보여주셔서 감사드리고,
막 퍼가서 공유하고 쓰셔도 됩니다.

누구든 팔로우 환영합니다. 댓글주시면 맞팔로우 하겠습니다~

Steaming it started with @kimhyeran recommendation is becoming everyday.
And I have over 100 followers ~

Unlike Twitter, I do not have any chirashi, politics,
Of course, as the number of users gets bigger, it will be inevitable.

I'm trying to make a lot of creativity like manga and humming.
Thank you for showing me a good response,
You can share and use it.

Anyone is welcome to follow. If you give me a comment, I will follow you right away.

Sort:  

100 팔로우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_ _ )

100빨로워우어엉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_~ 혁님도 얼마 안남으셨네요 화이팅!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축하드려요~^^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ㅋ

감사합니다 오치님~~^^

축하드립니다. 저도 곧 100명이될 것 같은데 어렵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앞으로 열시미 해봅시다~~

정말 얼마 안남으셨군요~~ 천명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오 벌써100명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축하합니다.!! @umkim님 만화는 너무 위트있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반갑습니다!
kr-join은 신입회원분들께서 인사를 하시는 태그입니다! 수정하신다면 훨씬! 좋을것같은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아 그렇군요 수정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팔로우는 이미 맺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넵 미나리님두요^^!

완전 축하드립니다!!! 200명 까지 쭉쭉 가봐요!!

넵!!^^ 맞팔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새로운 도약을 기대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옙. 일주일 시작인데 홧팅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