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이벤트 준비 - 더치커피병....두근두근 쿵쿵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포토에세이 @ujuman83 입니다.

스팀잇 입문한지 아직 일주일은 안되었지만
항상 방문 해주시고 용기를 주시는 분들에게
작은 보답을 드리고자 작은 행사를 준비하는데
첫번째 물품들이 도착 했네요.

천천히 준비 기간을 거쳐서 해야겠지만
일단 지르는 성격인 관계로
먼저 주문한 보르미올리 더치커피 병이 왔습니다.

많이 유명한 제품이지요.

그래뵈도 메이드인 이태리 제품 유리병 입니다......ㅎㅎㅎ

행사 내용은
다음 주중에 더치커피를 내리는 방법을 포스팅 할 예정인데
더치 커피를 내린후
저 병에 담아서
먼저 5분 추첨을 통해서 무료로 배송 해드릴 예정입니다.

더치커피 특성한 하루에 내릴수 있는 량이 한정되어 있기에
먼저 5분 추첨해서 보내드리고
나중에 여유가 되면 5분 더 추첨을 해서 보내드릴 예정 이예요.
(혹시나 시간 관계상 추후 5분을 못 보내드릴수는 있으니 너무 혼내시지는 마세요)

일단 5분은 보내드리는걸로 확정 입니다.....

개인적인 부탁을 드리자면
원두를 아직 정하지 못했는데
이왕이면 신선한 갓 로스팅한 원두로 만들어 드릴려고 여론을 수렴 할려 합니다.

그래서 좋아 하시는 원두를 댓글을 통해서 말씀 해주시면
제일 선호 하는 원두로 골라서그 원두로 통일 해서 내려드리겠습니다.

원두 선택을 해서 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많이 선호 하시는것으로 주문 하겠습니다.
1번.케냐AA
2번.인도네시아 만델링 가요마운틴(G1)
3번. 이디오피아 예가체프(G2)
4번. 이디오피아 사다모(G2)
5번. 탄자니아 AA

아마 1KG은 주문 해야 할것 같네요.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요.
다른 분들에게도 소개 부탁 드려요^^

아래 녀석들이 보르미올리 더치커피 병 입니다.
더치커피 다 드리고 난후 참기름이나 각종 음식 부자재들 담아서 두셔도
아주 요긴하게 쓰이실거예요.

KakaoTalk_20170711_183400821.jpg

요 녀석들 하나씩 깨끗히 씻어서 건조 시킬 생각 하니
괜히 시작 했나 하는 생각도 드네요.....ㅎㅎㅎ

KakaoTalk_20170711_183401483.jpg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첫 이벤트 준비중이니 많은 홍보 부탁 드려용^^

다들 건강 하시고 즐거운 저녁 되시길 바래요~~~^^

Sort:  

더치커피 맛있죠. 개인적으로 예가체프가 상큼해서 여름엔 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화이팅!!

예가체프 좋아 하시나 보네요.... 참고 할께요 ^^

✈ 정말 정성어린 더치커피 이벤트네요 ㅎㅎ 저도 얼마전에 콜드브루 이벤트로 받은 커피를 마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감동했거든요 ㅎㅎ @ujuman83님도 좋은 이벤트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전 3번 예가체프 선택하겠습니다 ㅎㅎ

콜드 블루도 갑자기 먹고 싶네요....세상 모든 원두를 다 먹고 싶은 1인 입니다 ^^
감사합니다 ^^
제가 거래하는 사이트는 콜드 블루가 없더라고요......ㅠ.ㅠ

저는 1번이좋습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수렴 하도록 할게요~~^^

요 녀석을

얼음에 말아먹을 생각을 하니

우~~

황홀하게 시원하네요 ㅋ

차가워도 맛나고 따뜻해도 맛나답니다~~~ 원두 종류 선택 부탁드려요~~

저는... 1번 선택하겠습니다..ㅎㅎ

네 의견 감사드려요~~~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전우유랑 같이먹는데 !
좋은이벤트네요!
전1번 이요~

커피는 우유랑 먹어야 칼슘이 덜 빠져 나갑니다...탁월한 선택 이셔요 ^^

아하 그렇군요 ! 새로운 정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저희집도 더치커피엄청좋아해요!! 다만 원두종류는잘모르니 1번선택하겠습니다 ㅎㅎ

더치 커피가 참 향도 좋코 맛이 있죠..... 예전에 자주 내렸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잘 안내리게 되더라고요 ^^
의견 감사합니다^^

터치커피 최고죠!!
사먹기만해서 원두 종류까지는 모르겠네요 ㅠ_ㅠ 탁월한 선택 하실꺼라고 믿습니다! 업보트 꽝~ 찍고갑니다~

네... 선택을 저에게 주시는군요... 제 취향은 비밀이니 혼자 투표 할께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저는 케냐 AA 한 표 하겠습니다~!!

케냐가 향이참좋죠~^^ 팔로하고 갑니다

케냐AA도 참 좋은 원두죠~~~감사합니다. 당장 팔로우 하러 달려 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97.02
ETH 2687.4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