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방금 시작했는데요.. 아직 머가먼지 잘 모르겠네요. ㅎ

저도 아직 잘모르겟어요..!! 잘부탁드릴게여!! 팔로우할게연!!

맞팔 바로 들어가겟습니다 !! ㅋㅋ 감사합니댱

반가워요 팔로 보팅했어요 ^^

넵 감사드립니다!!!!
저두했어요!

저도 아직 뉴비지만 환영합니다 :)
저는 영상 콘텐츠를 주로 올리고 있고요 좀 지나서는 현장 사진과 글을 쓰려고 합니다 :)
소통해요~

좋네여!!!! 저도 팔로우하겟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보팅하구 갑니당ㅎㅎ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이제 갓 시작한 뉴비입니다!
함께 열심히 성장해나가요!

냅 감사합니다!!! 팔로우감사합니다!!1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보팅&팔롱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블로그 보시면 노래추천 하고있습니다 아직은 2개뿐이지만.. 한번 들어가서 들어보세요!!!!!ㅎㅎ
팔로우했습니다1!

왜 글에 점 하나밖에 없어요? 혹시 글을 지우는 건가요?

추천하는 컨텐츠만 보이고싶은데 제가 맨첨에 삭제되는줄알고 올렷던글들이라...지우고싶어서 최대한 안보이게하려고 그랫어요 저거 리스팀도 취소하고싶은데 취소가 안된다네요 ㅜㅜㅜㅜㅜㅜ 망햇따리....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됬네요!
뉴비끼리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어요^^
맞팔,보팅하고 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에 있는 추천음악 함 들어보세요!! ㅎㅎ 아직팔로우가 많이 없어서 그런가 댓글도 안달리네염ㅜㅜㅜ

팔로우했습니다 ㅎㅎ

뉴비분들을 위한 꿀팁 모음
링크 한번 봐주세요 ㅎㅎ

저도 하려고 했는데 이미 되있네여!!!!!감사합니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