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s Black&White Challenge: Day 1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Hello, I am tyami writing about travel in steemit.
I was chosen to the next participant to 7 Days Black&White Challenge from @baekfilms, Thank you :)

안녕하세요.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있는 tyami 입니다.
이번에는 스티밋 커뮤니티에 돌고있는 하나의 이벤트에 참여해보았습니다

7 Days Black&White Challenge 라고 하는 이 이벤트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줘야고 한다 해서 친구를 찾고있습니다 (.... 외로워요 친구합시다 !)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은 이미 이벤트에 다 참여하셨네요 하하...


이 챌린지는 @baekfilms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_^

오늘의 사진
7Days_BW_Day1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의 지명자는,
@herokdj님입니다. #kr-travel 태그에서 찾은 멋진 프리다이버 분이십니다 !

Sort:  

사진에 나오는 분위기가 먼가 추억이라고 해야하나 편안한 느낌인데 ㅎㅎ

제가 잘 캐치한건진 모르겟네요 . 저도 이거 끝냈습니다.

힘내시고 남은 사진 볼수 있도록 팔로우하고 갈게요~~

첫 참여라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몰라서 일단 눈 앞을 찍어봤습니다 ㅡ.ㅡ.... 하하
다시 사진을 보니 추억이라면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 많이 보이네요.

대학교 때 학교에 개최했던 TEDxUNIST 머그잔, 사진들, 학회 명찰,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 화분, 여권 등 ....
@myfan 님 덕분에 다시 생각하고 갑니다 ㅎㅎㅎ. 남은 날들 잘 봐주세요 !

저도 맞팔하고 구경하러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