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7 Days Black&White Challenge: Day 1

in #kr-newbie6 years ago

사진에 나오는 분위기가 먼가 추억이라고 해야하나 편안한 느낌인데 ㅎㅎ

제가 잘 캐치한건진 모르겟네요 . 저도 이거 끝냈습니다.

힘내시고 남은 사진 볼수 있도록 팔로우하고 갈게요~~

Sort:  

첫 참여라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몰라서 일단 눈 앞을 찍어봤습니다 ㅡ.ㅡ.... 하하
다시 사진을 보니 추억이라면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 많이 보이네요.

대학교 때 학교에 개최했던 TEDxUNIST 머그잔, 사진들, 학회 명찰,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 화분, 여권 등 ....
@myfan 님 덕분에 다시 생각하고 갑니다 ㅎㅎㅎ. 남은 날들 잘 봐주세요 !

저도 맞팔하고 구경하러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5747.05
ETH 2955.70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