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자랑좀하겠습니다 히히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kle0604입니다.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만... 일상이 세상무료해요..
재미있는 일도없고~ 매일매일 똑같은!!!
겸사겸사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기로 했어요.

본래 저는 여성스럽지 못한 녀자입니다 ㅎㅎ
그래서!!
여성으로 거듭나고자 선택한 플라워클래스!!!

새삼 몰랐던 재능을 발견했지요 ㅎㅎㅎ

저의 작품(이라고 말하기엔 부끄럽지만)의 일부...자랑좀 할게요~!
IMG_6723.JPG
IMG_6841.JPG
IMG_6724.JPG
IMG_6729.JPG

꽃을 만지는 동안에는 시간가는줄도 몰라요~
근심걱정도 잊혀지구요!!

여성분 뿐만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좋은취미가 될듯 싶습니다 ㅎㅎ (직접 만들어서 소중한 분께 선물한다면 정말 의미있을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되세요!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43 / 6개 / 합계 : 2.5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모두 생화이겠죠?^^ 너무 이뻐보여서 순간 조화로 착각을 할뻔 했네요.ㅎㅎ
플라워리스트라니 좋은 취미를 가지셨군요^^

엄청난 칭찬인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뭐든 취미생활은 좋아요 좋아요

주말에 집에만 있는 것보다 취미생활을 즐기면 뭔가 성취감도 들구 좋죠!!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더웠죠 ㅜㅜ 즐거운 밤 되시라고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네ㅜㅜ 오늘 너무더웠어요 숨쉬는게 답답할정도ㅠㅠ 감사합니다!! 답방문하겠습니다~^^

어머나 세상에! 꽃다발 만드는거 정말 쉽지 않던데...
이쁘게 잘만드시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막 예전에 만들어서 여자친구 줘도 이상해서 혼나고 그랬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자상한 남자친구시네요 ㅎㅎ 사진을 잘 찍어서 잘
만든것처럼 보이는것같아요 ㅎㅎ

플라워리스트이고 꽃집을 크게하는 형이 꽃 만지실때 장갑 꼭 착용하고 만지라고 하더라구요~^^ 꽃에 농약이 많아서 여성분들한테 많이 안좋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쁜 취미 보기 좋네요~^^

맞아요맞아요 저도 만지면서 걱정하는 부분이에요! 감사합니다 평안한 주말저녁 되시길 :)

와 ..직업이 아니라 ~ 취미라니 ~

대단하시네요 ^^ 엄청 여성스러워요 ~~

칭찬 부끄럽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자랑할만 하네요! 저 꽃을 누가 받을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