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주저리] 음료추천....이더리움조언구함...1등...눙물....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트윙클입니다!

한참 날이 무쟈게 덥더니 이제 조금 풀리려나봐요.
낮에 외출해도 땀이 흐르지는 않네요 :)
이대로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얼른 불어오면 좋겠어요!

점심을 핑계로 회사앞에 산책을 나갔다가 맛난음료하나를 발견했어요!
얼마전 스티머한분께서 올려주신 글이 생각나 스타벅스에 방문했답니다.
저는 스타벅스 음료 조리법(?)을 잘몰라요 ㅎㅎ

걍 주문한거 주시는대로 먹어왔눈데말이죵.....동료가 프라푸치노를 두유로 바꿔서 주문하는거에요!
괜히 궁금해서 저도 따라먹었는데 두근두근...........감동.................
평소에 두유를 좋아하는 저라서 그런지....완죤맛있었어요!
두유를 좋아하시는 스티머분들께 추천합니다ㅎㅎㅎ

아...그리고말이죵
저 1등했어요 자랑좀할게요...

저 태어나서 처음으로 1등해봤어요...눙물이......ㅠㅠ
정말정말감사합니다.
요즘에 정말 즐거운일이 하나도 없었거든요...스팀잇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것같아요...

아 갑자기 좀 쌩뚱맞지만요.....
진차진차 얼마 안되지만 제가 이더리움 몇개(;;;)를 가지고 있숩니다.
(친구따라 강남간다고.....잘 알지도 못하면서 친구따라 몇개 샀다가 갑자기 값이 훅 떨어져서 우울했었죠...)
그런데 요게요즘 스물스물 값이 오르더라구요?
지금 요걸 팔아서 주말에 취킨을 시켜먹을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ㅡ..ㅡ
어쩌죠?..........조언해주세요!!! ㅠㅠ

스티머여러분!! 즐거운 오후되세요 :)
오늘만 지나면 금요일전날인 목요일입니다. 화이팅!

Sort:  

와우!! 일등 축하드립니다 ^^
저두 저번에 두유로 바꿔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감사합니다 하하 :) 많은분들이 알고계셨군요 ㅎㅎ

몇개를 들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이더리움 40만원 오를때까지 기달려보세요~ 네이버에 인베스팅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기술분석 해주는 사이트 나오니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보얻을데가 없었고 딱히관심이 없었는데 이제라도 공부해봐야겠어요!

정보는 구글에서 이더리움 reddit이라고 치시면 영어사이트가 뜰건데 크롬 브라우저로 열면 번역되요~ 번역이 안되면 구글번역기에 사이트 주소 치시면 되요~

ㅎㅎ저도 이더리움 몇개 갖고있는데 오늘 좀 올라서 다행이네요 ㅠㅠ 전 계속 들고갈 예정입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앗...귀가 또 팔랑팔랑 거리기 시작하는데요 ㅎㅎ 고민에 더 빠져들었습니다..

ㅎㅎㅎ 첫 일등 축하드립니다 ^^
저도 한번 스타벅스 두유 먹어봐야겠는데요 + +
맛있다고 하시니 마구 땡김 >
</

감사합니다. 프라프치노로 드시는 걸 더 추천드려요 :)

오 + + 프라프치노 + _+ 함출동해서 먹어봐야겠어염 > _<;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현재 이벤트중이라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고 있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커피숍에서 두유로 된 음료를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괜찮나 보네요.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네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 두유도 호불호가 있어서...ㅜㅜ

저는 우유를 못마셔서 두유로 바꿔마십니다. 맛나요.ㅎㅎ
커피 베이스의 프라푸치노라면 휘핑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한 번 바꿔보세요!

와 휘핑도 그런게 있었나요?.... 신세계네요...내일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눙물...의 1등 축하드려요 ㅎㅎ
스벅 프라푸치노 저도 두유로 변경해서 먹는데
이게 은근 중독 같아요 ㅋㅋ 우유보다 더 맛있어요

네 너무 고소하지요 :) 커피빈에서 두유로 바꾸어 드셔보세요. 스벅보다 더 진한것같아요!

샛별 탑 1위가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저 같으면 이더 쭉 갖고 있겠습니다 ㅎㅎ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twinkle06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912.75
ETH 3524.2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