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스팀파워 유상임대 받는 법

in #kr-newbie7 years ago

해피설날!

새뱃돈은 많이 받으셨나요?
지금 생각해 보면 새배돈은 최저시급을 100번 뺨칠 수 있는 최고의 알바인 것 같습니다ㅋㅋ
뭐 그것도 어린 나이의 특권이겠지요...
뭐 쓸대없는 소리는 이정도로만 하고 스팀파워 임대받는 법을 적어볼게요!


스팀파워 유상임대


안녕하세요, @toka입니다.
얼마전에 스팀을 샀는데, 바로 파워업하자니 뭔가 아깝더라고요...
뭔가 다른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니 스팀으로 스팀파워 임대받는 법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거에 대해 써 볼게요.


1.@minnowbooster이용하기

홈페이지

좀 깔끔하게 만들지..ㅋㅋ

Screenshot_20180215-183333.jpg

이 글들 속에서 우리가 눈여겨 볼 것은, Lease Steem Power입니다.

Screenshot_20180215-183503.jpg

위에 동그라미는 최근 7일간 채결된 1스팀당 스팀파워 비율이에요.
가장 많은 비율이 1스팀당 90~120스팀파워네요.
이는 밑에 임대 신청서를 작성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Screenshot_20180215-184023.jpg

제일 첫칸에 자신의 이름을 쓰시고
(전 toka라고 적으면 되겠죠? :D)
원하는 스팀파워 수량과 몇주간 쓸건지, 1스팀당 몇 스팀파워를 받을지 적어주세요.
(위에 있는 동그라미를 참고하세요)
그럼 자동으로 몇 스팀이 필요한지 계산되어 나옵니다.
자신에게 충분한 스팀이 있다면, Lease 버튼으로 임대 요청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 순간 스팀이 빠져나가며, 미채결시 다시 돌아옵니다.)

Screenshot_20180215-184622.jpg

그럼 이렇게 자신의 주문이 올라가게 됩니다.

한번 신청한 임대는 파기될때까지(3일) 수정이 불가합니다!

꼭 처음에 잘 확인하고 올려주세요.
만약 누군가 제 요청이 마음에 든다면, fill this offer버튼으로 제게 스파를 임대해 주겠죠? :)
또한 임대받는 비용은 @minnowbooster라는 중계자를 거쳐 가므로, 먹튀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하루씩 나눠서 지불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수수료가 10%나 되므로 조금 불공평하긴 합니다...
(임대받는 사람은 수수료가 없고, 임대해주는 사람은 수수료 10%를 땐 스팀을 받게 됩니다)


2.block trades이용하기

악덕한 수수료로 유명하죠? ㅎ
몇몇분은 스팀을 사기 위해 사용해 보신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혹시 여기서 스팀 파워를 임대해 준다는 것은 알고 계셨나요?
참고로 스팀 유저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증인투표에서 보실 수 있어요~

Screenshot_20180215-193559.jpg
(아마 임대한 스팀파워를 돌려받고 1주일 기다리는 시간이 있어서 이번주는 쉬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칸에서 스팀파워임대를 선택하시면 비율이 나옵니다.
무조건 90일 옵션이며, 1스팀당 8.7스팀파워정도네요.
계산시 minnowbooster에서 1주를 기준으로 1스팀당 112정도의 스팀파워입니다.
장점은, 스팀 외에 다른 코인으로도 빌릴 수 있다는 것이겠네요.
물론 연장도 가능합니다.
연장은 30일 옵션이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제가 직접 해본게 아니라서 정확하진 않아요

Screenshot_20180215-194318.jpg
(역시 비싸...)


보팅 봇과 스팀 파워 임대는 제가 뉴비로서 고민하던 두 문제였습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D
그리고 참고로, 뉴비분들을 위해 스팀파워를 무상임대 해 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스팀에서 활동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찾아보시길...!

댓글 다신 분 모두 팔로우 해 드립니다

Sort:  

The best of post, i like...

I followed you XD
Have a nice day!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이 봇은 랜덤이라면서 자주보이네요 ㅡㅅㅡ

흑흑.. 스파를 어떻게 할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저와같은 뉴비들에겐 항상 고민하고 있는 문제같습니다.
스압주의 표시를 달아야할정도인 제 글의 스파한계(?)를 느끼기도 했고..
친구의 부탁도 있었고..(양이 너무 많아 읽기힘들다며..)
오늘부터 드라마일본어 연재 포맷을 변경했을 정도니까요 ㅠㅠ
비싸지만 스파 임대를 해... 해야하나.. 크흡...

저는 스파 임대를 통해 큐레이션 보상과 셀프보팅정도로
지불한 스팀만큼 뽑을 수 있다면 빌리는 것도 나쁘진 않아보여요...
글이 길어서 예를 들어보면
1스팀으로 임대한 스파를 보팅으로 사용했더니 1스팀파워가 늘었다ー정도면 빌리고 싶네요 ㅋㅋ
그런데 그만큼 보장되는 곳이 얼마 없어서 저도 망설여지네요 ㅠㅠ

잘 배우고 갑니다^^
뉴비에겐 임대도 만만치 않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뭐든 직접 해보는게 제일이라죠? :)

빌리는것에 대한 지불이죠? 기간이 지나면 회수해 가는건가요?

네...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회수해갑니다
그래서 기간안에 본전을 뽑아야돼요 ㅋㅋ

파보면 파볼수록 신서계가 열리네요~ 좋은 글 감사해요~ 잘 읽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임대를 어떻게 받나 했는데...minnowbooster 를 통해 받을 수 있군요 고맙습니다.

대신 채결이 안되면 3일간 스팀이 묶여있어서 조금 불편하긴 하죠...
저도 지금 3일간 묶여있다가 오늘 받네요 ㅋㅋ
조건을 바꿔서 다시 올려봐야겠어요

둘다 해봤습니다.
민나우는 90~120으로
해봐야 경매 낙찰이 거의 안됩니다. 최소 80까지는 써줘야 체결 될까합니다.
반면 blocktrade 는 그나마 절반가격으로 빌릴수 있습니다.
어제 신청한거 자고일어나니
임대됐더라구요.
전 앞으로 blocktrade로만 하려고요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오늘 채결 안되서 스팀이 돌아왔네요...
보니 18주정도면 140으로도 낙찰 되긴 하더라고요
대신 1달정도면 100도 힘든 것 같아요
저도 블록트레이드 써봐야겠어요

댓글까지 읽어보니... 결론은 블록트레이드인... 것이군요 @.@
스파가 너무 안올라서... 임대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D

앗!! 잠시만요
제 최근글도 읽어주세요
같은 날짜 기준으론 minnowbooster가 더 이득입니다

아~ 최근글을 읽어봤습니다. mb로 한번 알아보던가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29.34
ETH 2395.1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