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newbie]스팀파워 유상임대 받는 법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흑흑.. 스파를 어떻게 할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저와같은 뉴비들에겐 항상 고민하고 있는 문제같습니다.
스압주의 표시를 달아야할정도인 제 글의 스파한계(?)를 느끼기도 했고..
친구의 부탁도 있었고..(양이 너무 많아 읽기힘들다며..)
오늘부터 드라마일본어 연재 포맷을 변경했을 정도니까요 ㅠㅠ
비싸지만 스파 임대를 해... 해야하나.. 크흡...

Sort:  

저는 스파 임대를 통해 큐레이션 보상과 셀프보팅정도로
지불한 스팀만큼 뽑을 수 있다면 빌리는 것도 나쁘진 않아보여요...
글이 길어서 예를 들어보면
1스팀으로 임대한 스파를 보팅으로 사용했더니 1스팀파워가 늘었다ー정도면 빌리고 싶네요 ㅋㅋ
그런데 그만큼 보장되는 곳이 얼마 없어서 저도 망설여지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726.97
ETH 2392.47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