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만 맡아도 살이 빠지는 과일?

in #kr-newbie7 years ago

비만의 위험성!


건강을 위한 하나의 노력 바로 자신의 신장에 적정한 몸무게를 유지하는 일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무래도 요즈음은

  • 운동량의 부족
  • 식습관의 변화

등으로 인해서 살을 찌워야 하는 분들 보다는 아무래도 살을 빼야하는 다이어트를 하셔야 하는 분들이 많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 당뇨 및 고지혈증 위험
  • 관절염 및 심혈관계 질환 위험

건강에 직간접적으로 안좋은 영향을 미치게 되는 만큼 반드시 적정한 체중을 만들어야 할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그 노력에 도움이 될만한 이야기를 좀 전해볼까 하는데요.

K-20180122-416626.png

냄새만 맡아도 살이 빠져?


자몽 모르시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 하는데 아마 자몽 냄새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라는 사실을 아시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 교감신경이 활발해져 지방 분해에 도움
  • 식욕 억제에 도움

다른걸 하지 않고서도 그냥 냄새만 맡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를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효과들을 누려볼 수가 있는데요.

건강에 도움되는 자몽!


자몽을 먹는 것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가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우리 건강을 위해서도 많은 도움이 될 수가 있다고 하죠. 간단하게 정리를 좀 해보자면요.

  • 노화예방
  • 피부관리
  • 다량의 비타민c가 함유
  •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공복함 해결에 도움

보시는 것처럼우리 건강을 지키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가 있는 과일 바로 자몽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요.

"특히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운동 이전에 자몽을 먹으면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될 수가 있다"고 하니 꼭 기억하시길 바라면서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세상엔 맛있는 것이 너무 많죠..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가 되고요 ㅎ
자몽이 이런 효능이 있었네요.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넵! 도움되셨으면 하네요.ㅎ

자몽에이드 너무 제입맛이 아닌데.. ㅠㅠ
그냥 자몽은 맛있을까요?? ㅎㅎ

직접 드셔보시는게 가장 확실한 방법이죠.ㅎ

당장 인터넷으로 자몽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내일부터 자몽을 갈아서 자몽 주스를 해먹어봐야 겠네요 :)
다이어트는... 포기했지만 약간의 희망으로 자몽다이어트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ㅎ
화이팅입니다!ㅎ

자몽 알고보니 엄청나네요..

넵! 건강한 하루 되세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항상 좋은 글 써주시는 @tip2yo 님을 위해 아래 2018 새해 소망 릴레이 이벤트에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을 보시고 마찬가지로 새해 소망 3가지를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pandafam/2018-3

업봇이 머고 먼지 몰라서.ㅠ

자몽에 효능이...
열심히 먹어야 되겠군요.

다이어트 하시면 좋은 음식이죠^^

으잌. 저 자몽의 그 쌉싸래함을 엄청 싫어하거든요
역시 전 몸에좋은건 다 싫어하나봐요 ㅠㅠ

ㅎㅎ몸에 좋은게 쓰다라고 했지요.ㅎ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글이네요
자몽 많이 먹어야 겠어요^^

많이 드시고 이뻐지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6.68
ETH 2352.2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