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보상...보팅을 어찌할찌..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현질로 우럭수준이 되고나서부터 작게나마 큐레이션 보상이 들어와서 조금 관심을 가져봤네요.
일부 고래분 @done, @btu, 분들을 보니 블로그작성이 거의 없고 큐레이션보상만 받으시던데요.
아..지금까지 저도 글을 쓰면서 적성에 안맞고 보상도 아직 미미한데 소모되는 시간은 많은것 같아 고민이었죠. 정확하진 않지만 그 고래분들의 수익률은 주차에 0.1%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한달에 0.4% 일년에 4.8% 이정도면 높지도 낮지도 않죠..그런데, 가성비에서보면, 글작성없이 다른 플랑크톤을 도와가면서 시간소모도 줄면서 뭔가 도와주는것 같으면서..수익이 생기죠..더군다나..복리입니다..아마 간간히 저자보상도 받으면 꽤 괜찮을듯 싶기도 합니다.
최근, 글작성도 줄어들고, 생각보다 보팅도 못하고 있어요. 팔로가 많아서 관심 피드글 추리기도 어렵고, 다들 좋은글 쓰신다고 내용도 너무길고, 하나 읽고 댓글달고 보팅하면 짜투리시간 다 날라가고 결국 하루에 2-3개 보팅.ㅜ.ㅜ
어느정도 큐레이션 보상을 생각할때쯤.. 보팅을 어찌할찌도 고민이 되는거더라구요. 그래서 고래분들이 보팅봇도 돌리고 이벤트도하고 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받으려는 마음이 이해가 되기 시작했네요. 완전 관심태그 하나를 정해서 그쪽분들 소수만 확실해 지는 방법도 있겠고, 아직 잘 모르겠어요.
추가 스파 투자를 확해볼까..아니면 지켜볼까..3월을 기다립니다. 짧게 쓰려고 busy안썼는데 내용이 보기싫게 길어졌네요.

Sort:  

스파가 항상 아쉽네요.
보팅 하고 싶은 곳은 많은데, 하지를 못하니.
어제 업비트 스팀 조금 옮겨서 업을 했는데도, 아쉽습니다.
현질 같은 기분...

보상 보다도, 스팀잇을 좋은 환경으로 만들고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들어오는 공간이 된다면, 저절로 스팀의 가치가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피래미들 말고 고래분들의 많은 힘이 필요할 때가 아닌지...

좋은 저녁되세요.

파워가 벌써 달리네요.
조금만 보팅 하고 갑니다.

제 글 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yahweh87/44sspc

스팀파워.....그것이 문제입니다.
뉴비는 너무 힘들어요~

광광우럭다ㅠ 화이팅!

👨 본문에 방법들이 대부분 아닌가요?
시간투자를 줄이려면 빠르게 훑어 보거나 이벤트로 취합하거나~
생각해보니 머리 아프시겠네요...😵

저도 무분별하게 팔로우를 많이해서 방문을 다하지 못하고있어요~TT

ㅎㅎ 안타깝게도 busy.org 기준으로 5000 이하 스파는 '피래미'입니다. ㅎㅎ

한가지 확실한 건 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네요.ㅎㅎㅎ
그만큼 읽을 거리도 많고, 아직 까지는 참 재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