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기만 한시간째..

in #kr-newbie7 years ago

스파업 기념으로 댓글단분의 최신글에 보팅 언급을

드리고 실제 진행해 보니 아주 다양한 분들의

다양한 글을 읽게 되고, 댓글 남기고 맞팔도 하고

0.2 스팀 수준의 보팅도 하고 (이거 계산 방식은 아직

모르고 있음, 스파대비 너무 작다고 생각됨)

아..이러니 벌써 한시간이 후딱..

어떤분 글에서처럼 높아진 스파와 함께

어떤 글을 남겨야할지 고민이 많음..

다양한 분들께 랜덤 팔로신청을 했었더니

피드의 글내용이 너무너무 다양해서 잼나요.

다시 찾으려니 어렵던데 방글라데시 여성분은

정말이지 완전 일상의 두세줄..과 갤럭시s2정도

되는 화질의 핸드폰사진..그것도 흔들리게..

그리 올리면서 자연스레 소통을 하던데..

또 그걸 자연스레 이뿌다..칭찬하며 저보다 높은

보팅을 받고 계시더라구요...유독 우리 한국

스티미언분들은 정성가득(시간투자) 알찬 글들이어야

스티밋을 하는것처럼 쓰시는 분이 많은데,

저는 일단, 다양한 피드를 접해보고 그것또한

매력으로 느꼈으니 부담을 좀 덜해볼까 합니다^^

오늘도 댓글분 최신글에 보팅은 도전!! ㅎㅎ 감사합니다.

Sort:  

2일차 뉴비입니다.. 쉽지가 않네요 ㅋㅋ 저도 열심히 댓글달고 팔로우하고 그러는 중이에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화이팅이에요~

넵. 팔보 합니다~

자연스러울 것인가
전문적일 것인가
고민이 많이 되는 시스템이죠ㅠ

네..그러니까요..전문적일 수 없으니.ㅜ.ㅜ 정답은 나온건가.ㅜ.ㅜ

아무튼 화이팅입니다^^
스팀잇 하다보면 시간 금방 가는거 같애요.ㅎ

아..퇴근 버스 놓치겠어요. 시간이.훌훌

전 전문분야가 없어서 전문적인 부분은 시도도 못해여
그래서 먹방이나 일상 그리고 댓글 달려 다니면서 놀아요 ㅎㅎ

저도 요즘 먹스팀 고민중이네요

간단한 글이건 전문적인 포스팅이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꾸준히 올리는게 맞는것 같아요.

넵..꾸준히~~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어차피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이 각자 다 다르니까요~ㅎ 꼭 전문적이어야만 되는 것은 아니라고 봐요 ㅎㅎ

먹스팀 잘 봤습니다 ㅎㅎ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암호화폐 뉴스 관심이요~~^_^ 화이팅.

부담없이 꾸준히 소통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ㅎㅎ 소통해요~!

넵~부담없이 감사합니다.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왠지 좋은 퀄리티로 만들고 싶은 욕심이 다들 있으시니까 정성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ㅎㅎ

넵..다음글에 퀄리티를 실어 볼께요 ㅎㅎ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네요!!

https://steemit.com/kr/@joeypark/dgb-digibyte-18-2-13

디지바이트 게임으로 채굴하기의 진실에 대한 글입니다.

시간나시면 한 번 봐주세요 ㅎㅎ

넵. 잘읽고 이전글도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07.23
ETH 2647.4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