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tumble님 덕분에 항상 글 쓰는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 감사드립니다.

저도 나중에 참치되면 많은 신규 유저를 독려하는 그런 유저가 되겠습니다 :)

사라지다니...ㅠㅠㅠ 아쉽네요...

다른 코인이 그런 역할을 대신 해줄 거에요 :"

조금만 기다려 봅시당 ㅎㅎㅎ

그런 시절이 곧 올 것 같네요.. ㅎㅎ 코인의 세계는 참 무궁무진하네요~

20, 30대가 열광하는 코인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아직 코인에 대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계속 연구 중이고 좋은 코인을 발굴하려고 노력해서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게임으로 코인을 벌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시도할 것 같아요 ^^ 정말 꿈같은 이야긴데 조만간 이뤄질 것 같기도 하네요.

제가 작성한 글 중에 유니코인골드에 관련된 글이 있는데요

https://steemit.com/kr/@joeypark/ukg

유니코인골드 역시 알고보니 한 마디로

게임으로 채굴가능한데 그걸 e-sports에 배팅해야 출금이 가능한 구조 였습니다. ㅜㅜ

xp가 그것을 해낼 지 모르겠는데요.

xp는 제가 알기로는 아직 제휴된 게임은 없고 '애니팡'같은 게임 한 개로 채굴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빨리 그런 이상주의적인 코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게임과 암호화폐에 모두 관심있는 저로써는 게임채굴이 나와준다면 대환영 입니다!

아마 저처럼 생각한 외국인 개발진들이 있을 거에요.

그걸 적용하려면 게임 회사와 제휴해야하는데 실패한 기업들이 많습니다ㅎㅎ

게임과 함께 채굴.. 저처럼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겐 꿈같은 아이디어네요. 언젠가 꼭 나왔으면 합니다!

저도 게임에 관심이 많습니다!! 반가워요

언젠가는 나올 거에요

저처럼 생각한 사람이 많으니깐요 ^^

아직은 유니코인 골드에 대적할만한 녀석이 없네요 게임을 하면서 채굴하는건요.... 스팀계정에 연결해 놓으면 실버는 꾸준히 주니까 그냥 복권 맞아라 라는 심정으로 둬보고 있네요

맞습니다... 유니코인골드만큼 괜찮은 코인이 아직 보이질 않네요

2020년 전에는 꼭 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잘 참고할께요. 감사합니다

저야 말로 감사드립니다 :"

블록체인에 관한 뉴스에 대해 간단히 이해하기 쉽게 올리시는 군요

종종 찾아가서 좋은 뉴스 읽고 가겠습니다!! ㅎㅎ

전에 마인크래프트에서 관련 특허를 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게임하면서 채굴하면 정말 좋겠어요 ^^

그러니깐요ㅋㅋㅋ 그게 진정한 유토피아인 것 같아요 ^^

아직까진 여기까지 않가는군요 언젠간 게임하면서 당당히 일한다고 하는날이 올겁니다.

2020년 전에는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취업이 힘든 대한민국 사회에서 취업 문제를 해결할 키가 되지 않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