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불편사항 좀 써보려고 합니다.

in #kr-newbie8 years ago

스티밋 정말 사용자 불친화적입니다. #1

가상화폐 보상 시스템 기반이라 돈에 눈이 먼 분들께서는 '이 정도 쯤이야'라면서 넘어가시는데, 저도 돈이 너무 좋은 사람입니다만, 인터페이스 등등 너무 불편합니다. 돈 벌기 너무 힘들지 않나요? 저 같은 생각 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제가 한국 스티밋 발전하도록 프로불평 좀 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스티밋이 발전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꾸벅)

  1. 영어만 태그 가능함. 왜 영어로만 태그해야 하나요? 세종대왕님께서 만드신 위대한 한글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한글을 쓰면 안 되는 이유는 뭔지... 진입장벽만 높입니다.

  2. 태그에 언더바 안 됨. SNS에 언더바는 생명 아닙니까?

  3. 사진 불친화적. 인스타는 사진만 올려도 좋아요 받을 수 있고, 트윗이나 페북도 모아보기 식으로 사용자인터페이스가 나쁘지 않죠. 근데 스티밋은 꼬릿하네요.

한줄평
"스티밋은 체크무늬 난방을 입은 개발자가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제대로 탐구해보지 않고 만든 게시판이다."

Sort:  

@sxoxho, welcome and congratulations on making your first post! I gave you a $.02 vote! If you would be so kind to give me a follow in return that would be awesome!

좀 불편한 것은 맞는데
이리저리 찾아보고 공부해보시면
나름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계속 개선될 거예요. ^^

Congratulations @sxox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8423.66
USDT 1.00
ETH 1523.07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