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xoxho (25)in #kr-newbie • 8 years ago[제이슨의 창업 생각정리] #1 “창업의 이유”‘창업 이유’에 대한 내 생각. 사람들이 창업을 하려는 이유는, 첫 번째로 단순히 직업을 갖는다는 성취감과는 다른 ‘창조적 성취감’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비슷한 업종의 창업을 해서 경쟁하는 창업도…sxoxho (25)in #kr-newbie • 8 years ago[창업닷텍스트 프롤로그] 예비창업인, "나는 아직 배고프다"-프롤로그- ‘창업.txt’라는 콘텐츠는 창업을 하기 위해 공부한 것, 생각한 것, 실천한 것 등을 기록함과 동시에 창업하려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조금이나마 드리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됐습니다.…sxoxho (25)in #jason-n • 8 years ago[공인노무사 도전기] #1 공인노무사란?안녕하세요? 제이슨입니다. 저는 작년부터 노무사 준비를 하다가 너무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다 미루다 올해 시험도 못치뤘는데요,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공부해서 노무사 붙어볼랍니다. 나름 닷집 연재하면서 책임감을 갖고…sxoxho (25)in #kr-newbie • 8 years ago스티밋 불편사항 좀 써보려고 합니다.스티밋 정말 사용자 불친화적입니다. #1 가상화폐 보상 시스템 기반이라 돈에 눈이 먼 분들께서는 '이 정도 쯤이야'라면서 넘어가시는데, 저도 돈이 너무 좋은 사람입니다만, 인터페이스 등등 너무 불편합니다.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