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cu1523222136669.jpg
안녕하세요. 순수입니다. 저는 지금 학교를 가는중이구요. 스팀잇 시작한지 거의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 많은 좋으신 분들이 계셔서 저는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스팀잇을 합니다.

4월 9일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생일인데 생일파티도 못해보고 학교를 가야해서 쪼금 슬프네요. ㅜㅅㅜ
내년 4월 9일에는 대학생이 된 제가 스팀잇활동도 더 활발히 해보고 임대프로젝트도 진행해보고 원하는 학교생활도 하기를 바라면서 이 글을 씁니다.

대접받고 싶으면 내가 먼저 남에게 해줘라

는 말이 있습니다. 댓글 중 랜덤순서 5명에게 크진 않지만 자습 끝나고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해드릴게요

항상 부족하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들 언제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노력하고 베풀줄 아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순수님 ^^

감사드립니다. 리린님 ㅎㅎ
요즘 자주 소통하는거 같아 너무 행복하네요 ㅎ

Great post. It doesn't seem like you are getting the likes it deserves though. Have you checked out the upvote communities?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or steemfollower.com.

자습끝나고 풀보팅.. 이라는 말이 풋풋해요! ㅋㅋㅋ 자습이라니!!!!!!
생일 축하해요! 학교가면 친구들이 많이 챙겨줄거에요 ㅎㅎ

자습끝나구 이제 봤네요.ㅎㅎ
학교에서 친구들이 생일빵?으로 많이 축하해줬네요 ㅋㅋㅋ

생일 축하추카 드려욤^.^
행복에찬 하루보내세요~♡

홍삼님 감사합니다. 항상 홍삼님 음식 사진만 보면 배가고프네요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레스토님. 처음 뵙는거 같은데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었으면합니다^^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생일축하합니다~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실거에요~^^

감사합니다. 스콧님ㅎㅎ
덕분에 좋은 하루였어요^^

생일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같은 뉴비끼리 파이팅! 해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일만 생기실겁니다!!

공룡님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자주 보이시네요>_<

생일 축하해요^^ 곧 멋진 대학생이 되실 듯!

감사합니다.ㅎㅎ 저두 항상 그생각하면서 버티구 있답니다!

헐 생일이셨구나ㅠㅠ

제가 이 포스팅을 너무 늦게 발견했네요! 미약하지만... 늦었지만... 축하함의 의미로 댓글이랑 보팅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같이 일어나서 학교에서 공부하고, 또 새벽까지 공부하고 잠도 제대로 못자고 힘들텐데ㅠㅠ 고생이 많아요. 다시 한번 축하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00.37
ETH 3135.4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