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팔로워 감사 메시지! / 300 Followers on Steemit, Thank You!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어느새 팔로워수가 300명이 넘었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제게 한분 한분 팔로잉을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실 저는 전문 포스팅을 하는 사람도 아니고, 글을 아주 잘 쓰는 사람도 아닙니다.

제게 친구가 스팀잇을 소개해줬고, 처음에는 그저 색다른 소셜이라고만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입을 하고 조금씩 활동을 하면서, 스팀잇의 구조와 방식에 대해 이제는 굉장히 놀라는 중입니다.

이제 갓 3주가 넘었고, 가입후 한달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제 포스팅의 주제는 교훈과 여행입니다.

향후에도 제게 도움을 주었던 글들과 여행에 관한 포스팅 꾸준히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제게 즐거움이 되어준 스팀잇과, 지원해주신 모든 팔로워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팔로잉과 보팅은 제게 정말 큰 기쁨이 됩니다.


My steemit Booked 300 more follows. Thank you very much for the people who following me.

Actually, I am not a professional posting, nor am I a very good writer.

first, A friend introduced me steemit at the time I thought it was a just a different kind of society.

But now I am very surprised to learn about the structure and style of steemit, although I joined the club and participated in a little bit of activity.

It's been over three weeks now, and I'm running for a month after joining.
The topic of my post is a lesson and travel.
In the future, I will continue posting postings about the postings and travel that help me.

Thank you for all my joy, and all the donors who supported me. and voting are really great joy for me.

My English is not very good. Many thanks for your permission.

follow me!

Sort: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 늘 볼때마다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앞으로도 꾸준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잘읽고 있습니다. 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 저도 어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

^^ 에이 이미 하고 계시는걸요~ 조금 더 적극적이시면 됩니다!
뉴비들에게 먼저 인사하고, 새로운 글 꾸준히 업데이트하면 언제든 결과는 따라옵니다.

축하드립니다~저도 얼른 300...아니 200부터ㅋㅋ

하핫 금방 되실겁니다. ^^ 저는 500을 향해 목표로 !!

와 벌써 300분이시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이제 시작인걸요 ^^ 계속 좋은 사진들 글들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넵 물론입니다. ^^ 꾸준함이 없음 저는 시체거든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합니다 +_+

넵 감사합니다! 글 쓰는게 아직 서투르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00명이라니.. 부럽네요. 저도 힘내야겠습니다.

생각보다 금방입니다. ^^ 저도 가입후 3~4주가 다되어 가지만 사실 활동한지는 2주정도입니다.
지속적인게 제일 중요한듯 합니다.

축하드려요 ㅎㅎㅎ
여행 정말 좋아해요
제 주제는 일상 및 음식 ㅋㅋㅋㅋ 여행도 일상의 일부가 되기를 바라면서~

감사합니다. ^^
저는 전공따라 머지않은 장래에 중국에 나가살 계획이라 그 기회가 맞는다면 외지 생활도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여행도 하시고 동기부여도되고 일석이조네요..
여행은 가장 아름답고 좋은 추억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새로운 사람들과 또 다른 삶과 생각을 볼 수 있는 여행을 정말 사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