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료한 대학생활 속 꿈이 되어준 여행

in #kr-newbie6 years ago

제가 지금 너무 후회되는것을 하셨네요.
어떤 사람들은 여행이다하면 놀러간다고만 생각하는데
저는 확실히 다양한 경험을 하는것이 추후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이런걸 직접 경험했고 그리고 여러가지로 간접체험을 해보니
여행이란것이 단순히 놀기만 하는것이 아니라는걸 깨닫게 되더라구요.
저는 무엇보다 확실한 꿈이 있다는 것이 무척이나 부럽네요~

Sort:  

저도 유럽여행을 하기전에는 도대체 뭘 해야되지? 라는 생각 뿐이었는데 다녀온 후 부터 여행이 말씀하신거 처럼 단순히 관광이 아니라는 걸 알게됬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이 꿈꾸는 걸 찾기 위해 가리지않고 여러 가지 활동을 해보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324.43
ETH 3144.1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