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 대학생활 속 꿈이 되어준 여행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2학년 때 여행에 푹 빠져 꿈까지 여행사로 정하게 된 @hopeingyu라고
합니다^^

이제는 대학교3학년이고 군대까지 갔다 왔지만 여행을 원 없이 다녔던 대학교 2학년 방학 때가 아직도 생생하네요

재수까지 해서 간 대학교, 서울 중하위권 수준으로 만족한다면 만족하지만 또 아니라면 아닌 수준이라
학창시절 대학이 전부다 라는 생각이 남아있는 대학교 1학년에는 상위권 대학에 다니는 친구들이 부러웠습니다

또 고등학교 때까지만 해도 끈끈했던 인간관계가 기대했던 대학생활에서는 몇 명을 제외하고는 바람 같은 관계가 되어버리니 실망감도 크고 매일 매일 무의미한 패턴이 반복된다고 생각하니 조금은 허무하다? 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네요

그러다 1학기가 끝날 즈음에 친구랑 술한잔 마시면서 정말 뜬금없이 유럽여행갈까? 라는 말이 나왔는데 무리해서라도 꼭 가고 싶다는 생각에 여름방학 때 오전에는 재수학원 사감선생님 오후에는 교촌치킨 서빙으로 하루에 18시간씩 일을 하면서까지 돈을 마련을 했답니다 ㅋㅋ..

그렇게 해서 드디어..!
겨울방학 때 30일간 자유여행으로 네덜란드-독일-오스트리아-체코-스위스-이탈리아-프랑스 7개국으로 떠났습니다

첫 해외여행이었고 자유여행이라서 많이 해맸지만 유럽문화나 건축물들이 너무 아름답고 여행 자체의 매력에 푹 빠져버려 꿈까지 여행으로 정했습니다 유럽을 갔다 오니 제가 얼마나 좁은 세계에 있다는 것이 실감나더군요..
유인규0.jpg
궁전 아름다움도 아름다움이지만 정원 크기에 한번 더 놀라더군요
유인규1.jpg
멀리서 에펠탑이 보이길래 아무렇게 찍은 사진인데 나름 잘 찍힌거 같습니다 ㅎㅎ

이외에도 바로 다음 방학 때 15일간 베트남일주를 하고 계속적으로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확실히 방향을 여행사 operater, 항공 지상직 쪽으로 잡아서 자격증도 따고 공부도 계속하고 있답니다
유인규2.5.jpg
베트남에도 사막이 있습니다 ㅋㅋ 직접 가서야 알았네요

유인규3.jpg
직접 보면 무서워서 다가가기 힘든 코끼리..

그래서 저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여행을 갈까? 에 대한 방법, 인터넷으로 접하기 힘들지만 알면 준비할 때 도움 되는 여행지식 또 여러 여행지에 대해 소통해 볼까합니다

인터넷에서 봤지만 납득이 안 되신 점이나 평소에 궁금했던 점 언제든 질문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서오세요! 멋진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와 궁전이 진짜 무슨 게임 컴퓨터 그래픽마냥 진짜 이쁘네요
현실에 저런게 존재한다니.... 직접보면 진짜 이쁠거같네요 ㄷㄷ
건축물에 별 관심없는데 저건 진짜 이쁘네요

확실히 사진이랑 직접 보는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ㅋㅋ.. 근데 베르사유 궁전은 궁전보다 정원 크기에 더 놀랍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라서요

그 시대 왕으로 태어나고싶네요...

저도 똑같은 생각했습니다 ㅋㅋ.. 왜 베르사유 베르사유하는지 하..

근데 베르사유 안에 화장실은 없다면서요?
실화입니까?? 비데없으면 베르사유라도 안살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데라니 궁전하고 비데는 좀 안어울리지않을까요 ㅋㅋㅋ 화장실은 궁전 내부에는 없구 매표소쪽에는 있습니다 ㅋㅋ

에펠탑 사진정말 멋있게 찍으셨네요! 유럽여행 정말 부럽습니다 함께 소통하며 즐거운스팀잇해요!

네! 팔로우 했습니다 함께 스팀잇 즐겁게 해보시죠 ㅎㅎ

제가 지금 너무 후회되는것을 하셨네요.
어떤 사람들은 여행이다하면 놀러간다고만 생각하는데
저는 확실히 다양한 경험을 하는것이 추후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이런걸 직접 경험했고 그리고 여러가지로 간접체험을 해보니
여행이란것이 단순히 놀기만 하는것이 아니라는걸 깨닫게 되더라구요.
저는 무엇보다 확실한 꿈이 있다는 것이 무척이나 부럽네요~

저도 유럽여행을 하기전에는 도대체 뭘 해야되지? 라는 생각 뿐이었는데 다녀온 후 부터 여행이 말씀하신거 처럼 단순히 관광이 아니라는 걸 알게됬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신이 꿈꾸는 걸 찾기 위해 가리지않고 여러 가지 활동을 해보는게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여행은 공간의 축에서 자아관의 영역을 확장시켜준다고 하는데
저는 아직 변변한 여행을 떠나본적이 별로 없네요 ㅎ
여행에서 직접 보고 듣고 경험했던 모든 것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 여행사 관련 자격증 공부하면서 알게된게 많은데 차차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화이팅... ^^
@twinbraid 님이나 @easysteemit 님 글보시면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들어가서 참고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 자세히 봐보겠습니다

저건 설마ㅜ베르사이유 궁전인가요 ㅠㅠ 전 흐린날가서 색감 실화인가요.. 엄청이쁘네여

프랑스가 워낙 비가 많이 와서 베르사유갈 때도 날씨 안 좋으면 어쩌지 했었는데 햇빛이 적당히 비춰서 사진이 잘나온거같네요 ㅋㅋ..

@hopeingyu 스팀잇에 발을들인것을 축하합니다 흐흐... 이제 빠져나갈수 없어요 :)
뭔가 존대말 하려니 어색하네요. 미약하지만 0.015정도 보태고 갑니다 ㅋㅋ 같이 여행했던 유럽포스팅 작성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정말씨^^ 멋진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멋진 여행의 간접경험 많이 부탁드립니다~~

네! 멋진 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