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마무리

in #kr-newbie6 years ago

이제 올해가 고작 하루가 남았네요.

누구나 그러하듯 저역시 연말연시에 올해 이루고자 하는 계획을 세우곤 하는데 끝자락에 지난 계획을 돌이켜 보면 타이슨이 했던 말이 떠오릅니다.

"누구나 그럴싸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쳐맞기 전까진........."

누구나 그럴싸한 목표가 있지요. 연말이 오기 전까지.........
저 역시 하고자했던 일들이 많았지만 1년이라는 시간은 생각보다 너무 빨랐습니다.

1년.
365일 이라는 시간이라면 아무리 천천히 해도 뭐든한다는 안일한 생각은 월(月), 주(週), 일(日)로 쪼개지고 다시 시간, 분, 초로 나눠져 가는지도 모르게 느낌도 없이 연말이라는 종착역에 도착했습니다.

인생이라는 큰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지금 보내고 있는 2016년 역시 제가 지금 아무 의미 없이 보낸 1분 1시간 1일과 비슷한 정도의 느낌일 뿐이겠지요.

매순간 목표에 다가가지 않고 한해만을 바라봤기에 조그마한 느낌도 없이 무감각하게 시간이 가버렸네요.
지금을 하찮게 여긴 저에게 1년이라는 시간이 갑자기 소중한 무언가를 가져다 주지는 않을겁니다.

특히나 2017년은 2016년 목표보다 훨씬 버거운 목표들이었는지 반도 달성하지 못했네요.

늘 하는 말이라 제가 제 자신을 신뢰하진 못하겠지만 내년엔 다를겁니다!

모두들 연말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바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타이슨 명대사에 웃음이 멈추질않네요 ㅋㅋㅋㅋㅋㅋ ㅎㅎ
@spiritboxer님도 남은 이틀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는 꼭 모든걸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마지막 날이네요.onepine님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년에는 한번 타이슨 패볼게요.ㅎㅎㅎ

올해 뭐했는지 엊그제 설 같았는데 시간 참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

왜 이렇게 한거없이 나이만 드는 기분일까요ㅜㅜ 슬픕니다

ㅋㅋㅋ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화이링 빡써님^^

감사합니다.alexshin님도 내년 무사평안 하시길 글로나마 기원할게요!!

올해는 하도 쳐맞아서 계획도 기억나지 않아요..ㅠㅜ
내년에는 올해의 경험을 살려 쳐맞아도 하나정돈 해봐야겠어요ㅎ

그리고 @spiritboxer 님!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지목했습니다. 제가 올린 글을 보시고 포스팅해주시면 좋겠습니. 글을 올려 다른사람들과 소통도 하고 보팅도 받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힘드시면 넘어가셔도 좋습니다.ㅎㅎ

내년엔 같이 패보도록 하시죠ㅎㅎㅎ 이벤트도 한번 참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spiritbox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is post has received a 2.14 % upvote from thanks to: @spiritboxer.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You got a 0.31%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piritboxer.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This post has received a 0.21 % upvote from @buildawhale thanks to: @spiritboxer. Send at least 1 SBD to @buildawhal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for a portion of the next vote.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please vote on my owner, @themarkymark,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02.56
ETH 3008.6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