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안녕하세요! ruucm 인사드려요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지금 치앙마이에서 한달정도 머물고 있는 ruucm 이라고 합니다 (루움이라 발음하시면 됩니다)

27867993_1647232658679074_8932656925313622179_n.jpg
(어제 치앙마이에 Reverside 라는곳에서 먹은 맥주에요 ㅎㅎ)

원래 개발쪽이나 새로운 기술에 관심이 많고 해서, 가입은 좀 오래전에 했었는데

이렇게 막상 글을 써보는건 처음이네요

(뭔가 직접적으로 시작을 하게해준 @lynnata 에게 감사를!)

블로그도 하다가 뭔가 잘 적응을 못하고 ... 인스타나 페북은 뭔가 되게 재미없게 하고 있거든요

여기서는 뭔가 그래도 조금 도움이 될만한 컨텐츠를 만들면 공유? 같은게 좀 되지 않을까 싶어서

첫 글을 써봅니다

아마 제가 다룰주제는

  • 프로그래밍 공부
  • 개발이야기
  • 개발 관련 리소스들
  • 교육

이 될것 같습니다

반갑습니다 :)

Sort:  

페북 타고 넘어왔습니다 :)
개발은 쪼랩이라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전 조금 다른 콘텐츠를 꾸며보도록 해봐야겠어요~!

하하 페친이시군요! 네네 재밌는콘텐츠 기대되네요 ㅎㅎ

kr-dev쪽 태그를 주로 사용하시겠군요. 일반인은 잘 못알아듣겠더라구요. 사진은 맥주인가요? 급 땡기네요^^
이미 가입하신지 오래라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반갑습니다~

오 첫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은 링크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맥주 테스터들이에요
햇빛이 좋더라구요

링크는 한번 천천히 읽어볼게요 :)

치앙마이 언젠가 꼭 가보고 싶어요!!

ㅎㅎ 한번 꼭 놀러오세요!

물가가 너무 좋아서.. 그냥 눌러앉고 싶은 충동이 마구 든답니다 ㅋㅋ

맥주 색 너무이쁘게 나오네요~~
팔로우합니다~

오 저도 이제 시작했는데 반갑습니다 :)

맞팔 했어요 ㅋㅋ 같이 재밌게 해봐요

다음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데이트정보 궁금하네요 ㅋㅋ

환영합니다^^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네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하 한번 잘 살펴볼게요 :) 감사합니다

디지털 유목민 하면 치앙마이나 발리 등을 많이 언급하더군요.
아직 가보지 않은 치앙마이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앞으로 @ruucm님과 치앙마이 이야기 기대합니다!
환영합니다~

네 치앙마이 저도 몰랐는데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치앙마이이야기도 종종 올릴게요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해봅니다 프로그래밍에도 관심이 많이 가네요 ㅋ 맞팔해요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ㅎㅎ

한달동안 계셨어요?! 여행이신가요? 부럽습니다 ㅠㅠ 가입 환영해요!

아아 아직 살고있습니다! ㅎㅎ 3월에 가요

치앙마이 너무 좋았엉 글 기대 할게요~

넵!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