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소중한 스팀잇 - 내가 해결 해 보는것은 어떨까? 1차목표는 10명에게 설명하기

in #kr-newbie7 years ago


어느덧 한주가 벌써 다 가는거 보면 시간 참 화살 같습니다. ^^

오늘 하루 어떠셨는지요?


이제 1주일도 되지 않아

 스팀파워, 스팀달러 한번 받아보진 못했지만,

스팀잇에 나름 푹 빠져있는 1인입니다.


오늘은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왜 스팀잇은 국내 뉴비가 귀한걸까?




대부분이 흔히 고래라고 불리우는 그런 유저들만 쫒아다니고,

자신이 예상(?)한 보팅금액을 못 받다 보니

 떠난 사람들도 적지 않게 있었던 모양입니다.

스팀의 하락세도 한 몫 했었던 같구요. ㅎㅎ




먼지같은 저같은 존재나, 고래같은 존재나 어차피 사람이다 보니

먼지같은 유저가 어느날 고래가 될 수도 있고,

고래같은 유저가 어느날 스팀잇을 떠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SNS라는 본질에 맞게

스팀파워 보유 숫자를 떠나서 차별없이 여러 사람들과

진솔한 소통과 공감을 우선으로 하여 운영을 해나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경제적인 이득

다른곳에 있는 사람과 공감되는 소통

경매, 마켓 , 후원 , 밋업 , 프로젝트 등

스팀잇에서 참으로 여러가지 경험을 많이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참 좋은 소셜 플랫폼을 접하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매일은 힘들겠지만, 한번 체계를 잘 준비해서

남는 시간 잘 쪼개서 스팀잇을 블로그나 밴드를 통해서 전파해보려고 합니다. ^^

고래같은 마음으로 1차목표는 10명에게 전파해서

스팀잇에 잘 정착하실 수 있게 해보려구요.

용어나 거래소 이용이라든가, 먼저 공부해서 공유하고 말이죠~


오히려 오래하신 유저분들과 고래분들이 

받는 보팅수익들로 혹하게 하는것보다

차라리 같이 초반부터 공유하고 공부하는 게 

동기부여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분들은 또 그분들만의 보이지 않는 고충이 있겠죠)


이 좋은 소셜 플랫폼 스팀잇에 뉴비가 소중한 아이러니를

내가 해결 해 보는 것은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오늘 포스팅을 적어봤습니다.



Sort:  

티끌모아 티끌이라고 우습게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우리는 황사를 무서워합니다.
황사도 티끌이 모인건데 말이죠 ^^

하나 둘 모이면 결국 내게 거대한 힘이 될 날은 꼭 오게됩니다.
저는 지금도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richnovel님 화이팅!

우와 ㅎㅎㅎ.. 황사를 비유로 하신 표현이 정말 멋지 네요 ㅎㅎ
저도 소철님 말씀처럼 믿고 있습니다 ㅎㅎㅎ

좋은 생각입니다. ㅎㅎ 스팀잇도 한번 붐이 되면, 쭉쭉 퍼질텐데 말이죠.

네 ㅎㅎㅎ
꼭 붐이 일어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

네.. 포털에 한번 기사가 떠도 아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텐데..
하지만 냄비 가 금방 끓어오르면 금방 식는 법이니까..
천천히 뚝배기처럼 진국을 만들어야겠어요..
전 처음에 너무 신기했어요..
작가가 아닌 제가 쓴 글에도 100원이상의 돈이 들어온다는게^^;;
귀중한 정보와 돈으로 환산 불가능한 가치의 존재가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오늘도 화이팅!!

네 ㅋㅋ
저도 소소한 마음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그냥 보트 찍히는 거 자체가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이대로 큰욕심없이 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jaywon님도 파이팅입니다 ㅎㅎ

글을 엄청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눈에 쏙쏙 들어오네요 :)
스티밋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_^&

감사합니다 아랑님 ^^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주말 푹 쉬시구요 ~!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하시려는일이 잘이루어지길바래요^^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해볼께염 ㅎㅎㅎ

훌륭한 생각입니다.

멋져요.
응원 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cjsdns님도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SNS나 네이버등에서 유행이 된다면
조금더 빨리 스팀잇이 발전할테지요

^^ 네
잘 될지는 의문이지만
안되면 될때까지 해봐야지용 ㅋ

스팀잇을 전파하신다니 ^^ 좋은 생각이네요
저는 친구들에게 이야기 했지만... 별 반응이 없었고
가끔씩 회사 이야기를 써서 ㅋㅋㅋ 회사사람들(특히 상사)에게는
말 할 수 없는 비밀....

앗 ㅋㅋㅋㅋ 이런 회사사람들에게는 ㅋㅋㅋㅋ 비밀로 가져가셔야겠네요 ㅋㅋ
쉽지는 않을 것 같은데 10명목표로 차근차근 늘려보려구염 ㅋㅋ

Nice post, voted you and followed as well. kindly see my posts, vote on my posts and follow me. thanks

thank you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