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과 가입 인사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가입했습니다.
저는 정치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여운이 남는 에세이와
책에 관한 책 이야기를 주로 쓸 예정입니다.
가끔은 일상 사진도 업로드 하겠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ㅎㅎㅎ 페이스북의 엌ㅋㅋㅋ정신을 스팀잇에서도 널리 전파해주세여!!

반갑습니다~ 저는 스팀잇이 나흘째인 뉴비입니다... 저 역시 정치학 전공자라 더 반갑네요. 졸업한지는 좀 오래됐지만...^^ 보팅 & 팔로잉 하겠습니다. 저희 집에도 놀러오세요~ ^^

반갑습니다!! 맞팔했습니다. 같은 전공자를 스팀잇에서 만나서 더 더욱 반갑습니다 ㅎㅎ 저도 열심히 보팅할게요!!

감사합니다. 정치학 전공자가 상대적으로 많지 않아서 (특히 스팀잇에서는) 더 반갑더라구요. 자주 뵐게요~

반갑습니다!보팅하고 갑니다^^ 글도 기대되네요!

네 반갑습니다!! 저도 꼬박꼬박 올리시는 포스팅 챙겨볼게요!!

반가워요! 저도 책 읽기 좋아하고 넓고 깊은 독서를 하려고 항상 노력중입니다. 앞으로의 글도 기대할게요><!

네 감사합니다!!! 책 읽기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서 반가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우.... 훈남의 등장이네요.. 젊은 시선에서 바라보는 정치에 대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가즈앗!!

반갑습니다!!! 스팀잇 뉴비 잘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 환영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네 팔로우했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