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ll 일러스트 ] 밤 캐릭터 디자인 입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atmos.pill 입니다.

오늘은 밤이라는 캐릭터 디자인 한 이미지를 올려봅니다.

최근에 아트토이에 관심이 많아서, 나중에는 아트토이로도 만들 생각이에요.

Hello~! i'm atmos.pill

today i upload an image of the character design chestnut

recently I'm very interested in ART TOY, and so i'll make the ART TOY later.

밤.jpg

thankyou.jpg

Sort:  

짱 귀여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우와 밤 귀여워요!!!!
핑크색 볼이 포인트네용!!

감사합니다~!

앗 밤이라고 하기에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작가님 ㅎ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귀엽다니 다행이네요 ㅎㅎㅎ

프로필 아이콘 일러스트계의 대부가 되실 느낌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작가님 그림의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시는 분들께 상품이 지급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16

감사합니다~!!! 이제 확인했네요 ㅎㅎ 계속 좋은 여행 블로그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