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3] 자유의 여신상(Statue of Liberty) 무료로 관광하는 꿀팁!! in NY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oounchanee 입니다.
[ep.3]에서는 뉴욕의 상징 자유의 여신상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자유의 여신상은 완존 뉴욕의 상징물이죠!! 자유의 여신상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지만 이게 뭔지... 왜만들었는지...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뉴욕에 여행갔을 때 무료로 관광하는 꿀팁까지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썼어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먼저 자유의 여신상이 뭐냐?

다들 한번쯤은 다 보셨을 꺼에요~ 이렇게 생긴 겁니다!!
무게는 225톤 높이는 47.5m의 거대한 조형물입니다.

왜 만들었지??
자유의 여신상은 1884년 프랑스 조각가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1886년 미국독립100주년을 기념해서 프랑스가 미국에게 준 선물이라고 하네요~
자유의여신상은 조각상이자 내부에는 박물관이 있는 건축물이랍니다

어디에 있느냐??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항에 위치하고 있어요~ 따라서 미국으로 오는 이민자들이 제일 처음 뉴욕항에 도착했을 때 보는 자유의여신상은 아메리카 드림을 실현하고자하는 이민자들의 상징물처럼 여겨지고 있어요.

여기 파란색위치에 있어요!! 뉴욕과 뉴저지 사이에 Liberty island라는 조그만한 공원같은 섬에 우뚝 솓아 있어요!!

자유의 여신상 구경하기
자유의 여신상은 섬에 있기 때문에 페리를 통해서 관광할 수 있어요~
저는 이 섬에 들어가지 않고 페리로 왕복으로 관광했어요. 자유의 여신상안에는 박물관이 있다고 하네요~
페리는 뉴욕 Battery Park에 있는 여객선 터미널에서 관광용으로 운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꿀팁은 Staten Island Ferry라고 뉴욕에서 뉴저지로 출퇴근하는 사람들을 위해 운행하는 무료페리가 있어요. 이 페리를 타면 뉴저지까지 가는 페리에서 자유의여신상을 관람할 수 있어요~
IMG_20171228_162939083.jpg
자유의여신상 외관만 구경하고 싶다면 이거타고 무료로 관광하는 것도 참고할만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IMG_20171228_163526734_2.jpg
페리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20171228_164920.jpg

배에서 본 자유의 여신상 모습!!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자유의 여신상에 대해서 좀 더 많은 도움이 되었음을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댓글을 통해서 말씀해주시면 제가 아는 범위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아직 해외는 일본이 전부라.....
넘 가보고싶네요~

멀긴하지만 여행하기에는 좋은거 같아요~ 저는 일본을 안가봐서ㅠㅠ

자유의 여신상은 정말 꼭 보고싶은 곳이에요

저는 정말 좋았어요. 다시한번 더 가고 싶네요~

생각해보니 전 뉴욕은 자주 갔지만 자유의 여신상을 보러 배를 탄 적은 없네요 ㅜㅜ pier 쪽에서 멀찍이 본게 다예요. 나중에 한번은 타봐야겠어요 :)

좋은경험 되시길 바랄께요~!! 필요하신 정보 있으면 언제든지 공유할께용!

Following you!

Congratulations @oounchan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oounchan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