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요~ㅎㅎ

in #kr-newbie6 years ago

20180509_221629.png

안녕하세요 스팀잇 신생아 @on-air 인사드립니다!!
"인생은 녹화가 아닌 생방송이다" 라는 뜻이 담긴 닉네임 입니다 ^^

주된 관심사는 생활, 육아정보 이기 때문에
앞으로 올리게 될 주제도 이쪽으로 올릴 예정입니다 ㅎㅎㅎ

아참 그리고, 인사글을 쓰기 전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이제 막 스팀잇 시작하는 사람들은 살아남기 힘들다는 부정적인 글들을 보았습니다..흑흑 ㅠㅠ

두렵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설레임도 가득가득 차있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자주 인사드릴게요~ ㅎㅎ
요즘 일교차가 심하던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P.S)
이제 막 스팀잇 시작하는 사람들이 알아둬야 할 주의사항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Sort:  

안녕하세요^^ 저두 가입한지 이제 이틀째네요. 솔직히 살아남기 힘들다기 보다, 금전적인 부분을 보고 들어와서 몇일 하다가 안되니 나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틀째 댓글달고 소통하고 있지만, 스팀잇만큼 정이 많고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금전적인 부분을 떠나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어머머 안녕하세요!!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울컥 감동입니다.
말씀 주신 것 처럼 살아남기 힘들다는 글을 쓰신 분들이 금전적인 부분에도 정말 부정적이셨어요..
이 부분에 포커스를 맞추면 살아남기 힘들다는 말이 나오는 거였군요~~
정이 많다는 말을 들으니 두려움보단, 설렘이 더 커졌어요 ㅎㅎㅎ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와 스토리로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면 좋겠습니다!! 좋은 밤 되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신기하고 기분이 좋아지네요^^

저두 저만의 다양한 이야기를 포스팅 해볼 예정이에요^^ 앞으로 잘 부탁해요!

네네!! 앞으로 많은 소통 함께해요 ^^ 편안한 밤 되시구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댓글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링크도 꼼꼼히 읽고왔어요~
데일리 리포트 정말 잘 정리되어 있어서 보기 편합니다 ㅎㅎㅎ
저도 스팀잇 시작했으니 암호화폐 공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천천히 즐기시면 되겠죠. 힘들다 생각이 들때도 있지만, 살아남아야하는 공간은 아니거든요. SNS가 전쟁하는 공간은 아니잖아요. 즐기시면 좋을것 같아요. 반갑고, 앞으로 자주봬요~ 반갑습니다^^

네 맞습니다!! 너무 공감되는 댓글이예요 ㅎㅎ 살아남아야 되는게 아니라 이렇게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을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처음 올린 글에 이렇게 댓글 달아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꾸준히 소통하시면서 포스팅하시면^^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뉴비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많이 있으니 시간되시면 슬적 참여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니 따뜻한 분들도 정말 많으신 것 같아요~!!
말씀주신 것 처럼 뉴비를 위한 이벤트도 검색해서 참여해봐야겠어요~ 몰랐던 정보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환영합니다. 꾸준한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하시면 좋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꾸준히 활동하며 소통했으면 해요~ ㅎㅎㅎ
짱짱맨 태그 검색해서 봐야겠어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정보 감사합니다!! 추천주신 태그도 활용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도록 할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정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지금시작한다고해서 살아남기 힘들고 그런건없는거같아요 워낙 선배 스티미언 분들이 뉴비들 많이들 도와주시니까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오치님의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는거 추천드려요!
저도 뉴비인데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갈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꼭 해봐야 겠어요!! 많은 분들이 추천주시네요~!!!! 저와 같은 뉴비를 보니 너무 힘이 나네요!! ㅎㅎㅎㅎ 항상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욥~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_^!!!!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가워서 팔로완료!
앞으로 전해주실 이야기들 기대하며 많은 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가입인사를 공유 드렸습니다. (:
https://steemit.com/kr/@akuku/005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
어머머머, 제 인사글을 공유까지 해주시다니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비가 많이 내리는데 편안한 밤 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로 소통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2.75
ETH 2977.74
USDT 1.00
SBD 3.60